아세토 코르사컴페티치오네 Assetto Corsa Competizione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새로운 공식 Blancpain GT Series 비디오 게임입니다. 탁월한 시뮬레이션 품질을 자랑하는 본 게임에서는 공식 드라이버, 팀, 차, 서킷을 상대로 경쟁하는 FIA ​​GT3 챔피언쉽의 실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꾸준한업데이트 #리얼드라이빙 #휠강추
스크린샷이나 트레일러에서 현재 제공되지 않는 콘텐츠가 소개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콘텐츠가 추가될 때는, 이전 ACC 보유자들도 추가 비용 없이 즐길 수 있게 됩니다. 정식 출시 로드맵은 다음 일정을 통해 확인하세요: https://www.assettocorsa.net/competizione/roadmap/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새로운 공식 Blancpain GT 시리즈 비디오 게임입니다.
탁월한 시뮬레이션 품질을 자랑하는 본 게임에서는 정교하게 재현된 공식 드라이버, 팀, 차, 서킷을 상대로 경쟁하는 FIA ​​GT3 챔피언쉽의 실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실감나게 재현된 스프린트, 인듀어런스, 스파 24시간 레이스가 싱글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펼쳐집니다.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Blancpain GT Series’ 2018 시즌을 선보이며, 2019년 여름에 출시되는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서 2019 시즌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KUNOS Simulazioni의 오랜 경험을 통해 탄생했으며, Unreal Engine 4의 도움을 받아 사실감 넘치는 날씨 그래픽, 야간 레이스, 모션 캡쳐 애니메이션, 그리고 더욱 향상된 타이어 및 공기역학 모델을 적용하여 레이싱 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현실적이고 몰입도 높은 드라이빙을 구현했습니다.
혁신적인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플레이어들에게 Blancpain GT Series의 매력을 전파하고 섬세하게 재현된 Ferraris, Lamborghinis, McLarens 등 최고급 GT 레이싱 카를 운전하는 재미를 선사해서 e스포츠의 홍보에 기여할 것입니다.

사실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타이어 그립, 공기역학적인 충격, 엔진 파라미터, 서스펜션, 차량의 밸런스를 결정하는 전자 시스템, 기계적 손상이 차의 운전에 비치는 영향 등을 정확하게 구현한 정교한 수학적 모델을 통해 실제 Blancpain GT Series 차의 성능과 드라이빙을 재현했습니다.

새로운 차원의 그래픽과 시각 효과
Unreal Engine 4를 통해 실감나는 렌더링 및 시나리오, 차 재질, 날씨 상황의 정확한 구현해냈습니다. 실제 GT 차량의 멀티 채널 오디오 샘플링을 통해 몰입도 높은 주변 청각 환경 및 현실감 넘치는 환경 효과를 제공합니다.




섬세한 디테일
실제 레이싱 카에 앉아 질주하는 스릴을 선사하기 위해서 사소한 디테일도 정확하게 재현했습니다. 문, 전면 와이퍼, 헤드라이트, 레이싱 라이트, 레이싱 장비, ABS, 트랙션 컨트롤, 엔진 시동장치, ECU 매핑과 같은 제어 장비를 전부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차량을 완전히 통제해서 최고의 주행 성늘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정확하게 재현된 서킷
모든 공식 서킷은 레이저 스캔 기술을 통해 정확하게 재현됐습니다. 모든 요소들이 실제 그대로 적용되어 실제와 똑같은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급 멀티플레이어 기능
섬세하게 구축된 랭킹 시스템을 통해 개인 성적과 드라이빙 방식을 평가하여 뛰어난 드라이버들에게는 보상을 제공하고 온라인 경쟁 속 공정한 플레이를 유도하고 있습니다. 매치메이킹 기능을 통해 비슷한 수준의 플레이어들끼리 경쟁하고 손쉽게 온라인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순위표에서는 동일한 차, 서킷, 날씨 상황으로 달린 전 세계의 드라이버들끼리 각자의 싱글-랩 성적을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몰입도 높은 싱글 플레이어 경험
커리어, 챔피언쉽, 프리 플레이 모드는 최고의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자신의 입맛에 맞게 편집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 AI의 난이도와 차량 안정성 제어를 조정할 수 있게 해주는 튜토리얼과 진행 지원 레벨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경험이 가능합니다. 특별 이벤트는 실제 Blancpain GT Series의 도전 과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높은 수준의 하드웨어 호환성
Assetto Corsa Competizione는 게임패드부터 프로 운전대까지 다양한 보조기기와의 완벽한 호환을 제공합니다.

현실감 넘치는 애니메이션을 위한 모션 캡쳐
더욱 현실감 넘치는 기계 장치 및 드라이버 애니메이션을 재현하고, 레이스, 핏 스탑, 드라이버 교체 중에 더욱 높은 몰입도를 유지하기 위해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BLANCPAIN GT SERIES
빠른 속도로 글로벌 GT 레이싱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한 스위스 시계 제조회사 Blancpain과 SRO Motorsports Group은 2011년 시작된 Blancpain Endurance Series의 성공에 고무되어 2013년 말 Blancpain Sprint Series과의 제휴 계약을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5년부터, 팀과 드라이버는 전체 Blancpain GT Series 타이틀을 두고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다양한 스타트 그리드를 채택했으며, 레이스 시작점에 유명 GT 팀과 드라이버들이 합류했습니다. 또한, Blancpain GT Series는 젊고 재능있는 드라이버들을 받아들여 GT3 레이싱의 세계적인 기준으로 발돋움했습니다.

Blancpain GT Series Sprint Cup 및 Blancpain GT Series Endurance Cup은 모두 같은 드라이버 카테고리와 포인트 시스템을 공유하며, 5개의 스프린트 이벤트와 5개의 인듀어런스 이벤트로 구성된 10 라운드 Blancpain GT Series 시즌을 통해 세계 최고의 GT 드라이버를 가립니다.

Blancpain GT Series Sprint Cup 이벤트는 각각 1시간씩 진행되는 두 개의 레이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Blancpain GT Series Endurance Cup은 1000km 레이스의 3시간짜리 이벤트부터 세계 최고의 24시간 레이스 중 하나인 스파 24시간까지 다양한 레이스를 선보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레이싱 시뮬레이션 스포츠
영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일본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505games.com/support/home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주말엔 무조건 떠나는거다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Assetto Corsa Competizione)...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는 레이싱 게임 시리즈인 아세토 코르사의 외전격 작품입니다. 아세토 코르사가 최소한의 장비만 있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심 레이싱이라면, 컴페티치오네는 알팩터 2에...

  • 게임피아 공식블로그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ASSETTO CORSA COMPETIZIONE)...

    KUNOS Simulazioni가 개발하고, 글로벌 퍼블리셔 505 GAMES에서 퍼블리싱한 궁극의 레이싱 시뮬레이션 게임 PlayStation®4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ASSETTO CORSA COMPETIZIONE)』가 2022년 2월 23일에 PlayStation...

  • 레이싱 게임즈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Assetto Corsa Competizione)

    9월 '아세토 코르사 컴페티치오네 (Assetto Corsa Competizione)'라는 타이틀로 얼리엑세스를 시작하여 차근차근 업데이트 후 2019년 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2편'이라는 후속작 느낌보다는 기존 시리즈의...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