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stal Crisis

올스타급 캐스팅의 영웅들이 이 귀여우면서도 혼돈적인 새로운 컬러 매칭 온라인 대전게임에 그들의 배짱을 시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크리스탈 크라이시스는 대전 격투게임처럼 보여지지만, 플레이어들은 낙하하는 크리스탈들을 정렬하고 화면상에서 없애버리는 방식으로 상대방을 공격하게 됩니다. 이제 궁극의 온라인 퍼즐 대전을 즐겨보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유사퍼즐파이터 #친구필수 #풍부한캐릭터라인
크리스탈 크라이시스는 퍼즐 대전 장르의 정점을 목표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창의적인 게임 시스템들과 많은 옵션 설정들이 고퀄리티의 애니메이션, 특수효과, 음악, 사운드 디자인들과 합쳐져서 더욱 긴장감 넘치는 1 대 1 컬러 매칭 대전 경험을 선사합니다.


게임 특징


로컬 대전이나 온라인 멀티플레이 대전으로 다른 사람들과 실력을 겨뤄보세요! 친구들이나 가족, 또는 전세계의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해보세요!

케이브 스토리의 쿼트와 컬리 브레이스, 아이작의 번제의 아이작, 데즈카 프로덕션의 철완 아톰과 블랙 잭, 우미하라 카와세를 포함한 20명의 개성넘치는 캐릭터들로 플레이해보세요!

콤보를 내거나 크리스탈들을 없애서 “버스트” 게이지를 모은 후 강력한 특수 어택 또는 디펜스 능력들을 사용해보세요! 각각 특별한 40가지의 버스트들로 구사일생하거나, 방해하거나 아니면 아예 상대의 게임을 터트려보세요!

아케이드, 서바이벌, 태그 팀, 트레이닝 모드 같은 여러가지의 싱글플레이어 모드들에서 크리스탈들을 효과적으로 없애는 기술들을 연마하세요. 여러 분기점들을 선택할 수 있는 스토리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창의적인 “워프” 기능은 플레이어가 낙하하는 크리스탈 블록을 맨 옆으로 움직이면 그 반대쪽에서 튀어나올수 있게 해줍니다. 심지어 크리스탈 짝을 반으로 나누어 왼쪽 끝에 하나 오른쪽 끝에 하나씩도 둘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들은 각자만의 스테이지, 배경음악, 어택과 디펜스 버스트, 그리고 목소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크리스탈 색깔들, 특히 색맹인 유저분들도 크리스탈 색들을 쉽게 구별하실 수 있도록 돕는 “색맹” 세팅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절대로 포기하지 마십시오!





팁: 편식하지 말고 브로콜리도 드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www.nicalis.com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