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PON 마라톤

3! 2! 1! 출발!!!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고 궁극의 니뽄 마라톤에 참가하세요. 어디서든 무슨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는, 광란의 물리학이 이끄는, 4인용 파티 레이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코옵강추 #병맛마라톤경주
3! 2! 1! 출발!!! 스트레칭으로 근육을 풀고 궁극의 니뽄 마라톤에 참가하세요. 어디서든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는, 요란한 래그돌 복장의 멀티플레이어 레이스!
허들 바, 시바 견 뛰어넘기와 자전거 도로 벗어나서 뛰어내리기 - 다른 참가자에게 과일 투척하기와 폭포 위에 위험하게 균형 잡혀있는 위험한 널판지 가로질러 달리기 등 - 이 모든 말도 안되는 경험을 놓치지 마세요.

Features

4명 다같이 미쳐보자!
니뽄 마라톤에서 4라는 숫자를 뺄 수 없어요. 물론 1인용 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지만, 4명이 같이 게임 패드를 잡고 가장 바보같은 모습을 즐길수 있는 최고의 마라톤 게임을 놓칠 수 없죠!


일본 전역을 고루고루!
바쁜 도시의 거리를 가로질러, 마을 길, 붐비는 시장, 산 꼭대기 사당, 슈퍼마켓과 위험한 사케 공장까지 아우르는 일본 전역을 가로질로 보세요!



괴짜 캐릭터들!
역대 가장 멋진 참가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보세요! 랍스터-맨 'J DARWIN', 오직 오네시스만 입는 'Elizabeth Nishibori', 교복을 사랑하는 'Xen Bae' 그리고 평범 그 자체 'Snuguru Maestro'. 이들이 연단에 오르기 위해 경쟁하는 도전자들이에요.


엉덩방아의 대장정!
흔들리는 기둥! 거대한 얼굴로 때리는 물고기! 사이클리스트! 시바 견! 유리창! 교통체증! 가짜 문! 대형 통! 굴러오는 철근! 아슬아슬 나무판자! 날라오는 과일! 더 많은 시바 견 무리! 지진!!!! 엄청난 고통과 물리적 충돌로 인한 낭패를 피하려면 재빨리 몸을 피하거나 다이빙 하세요.


상상 그 이상!
니뽄 마라톤에서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절대 알 수 없어요. 즉석에서 슬롯머신 한 번 당길 시간이 생길지 누가 알아요? 어쩌면 뉴스 앵커가 당신을 인터뷰하러 경기장에 제트팩 타고 올지도 모르죠. 뭐든 가능하니까요!


드롭-인/드롭-아웃 플레이!
거품 바다가재 집게발에서 파인애플 주스를 짜내기 위해 휴식시간이 필요하다고요? 당신 쇼파 옆을 지나치는 보행자랑 놀고 싶다구요? 이유가 뭐든, 언제든지 게임에 들어왔다 나갔다 할 수 있어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인디 레이싱 스포츠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중얼중얼 스위치 버킷리스트

    Quest(3d/미소녀겜/게임의안과밖에서버그를공략/분기엔딩) 3 나쁜왕과훌륭한용사(2d/드래곤이자기가키운소녀를도와줌) 4 세븐나이츠 -Time Wanderer-(3d/4등신/파티/넷마블) 3 SD건담 지 제네레이션...

  • 바로바로 올라타기 꿈배감성 세계경제제지식 (240103)

    ■ ‘패자 부활전’ 기대하시라 … 새해 주목할 종목 뭐가 있나 : 할리버튼·마라톤 오일 주가... 신제품으로 공략 ■ AI 주도권에 국운달렸다 UAE·인도·佛까지 참전 : UAE, 국가주도 AI기업 출범 佛, 기업에...

  • 미미니모의 경제공부 2021년 5월 7일 월스트리트(Wall Street) 헤드라인 뉴스...

    이번 주 초 타이슨푸드(TSN)는 라이즈드앤루트 브랜드를 확대해 시장 공략에 두 번째 도전했습니다. 지난 2019년 '혼합된' 동육과 식물성 대체품을 내놓으며 제품 라인을 다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