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hapeshifting Detective

Shapeshifting Detective는 초자연적인 느와르 살인 미스터리 FMV 게임입니다. 다른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형사 역할을 맡아 살인을 조사하세요. 심지어 다음 희생자까지도 말이죠.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독특한설정 #어색한연기 #실사형사추리물
Shapeshifting Detective는 초자연적인 느와르 살인 미스터리 FMV 게임입니다. 다른 캐릭터로 변신할 수 있는 형사 역할을 맡아 살인을 조사하세요. 심지어 다음 희생자까지도 말이죠.

Dorota Shaw가 살해당했습니다. 그리고 주요 용의자는 살인을 예측할 수 있는 기이한 능력을 가진 3명의 타로 점술가입니다. 세 용의자가 알고 있는 바를 알아내는 것이 당신이 할 일입니다. 하지만 이들은 누구에게도 자신의 어둠의 비밀을 밝히지 않을 것입니다... 다행히, 당신은 원하는 대로 어떤 이로든 변신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1600개 이상의 풀 HD 비디오 응답, 독특한 '삭제' 메카닉을 사용한 간단한 질문 인터페이스 및 게임 시작 시 무작위로 선택되는 살인자가 있습니다. "The Infectious Madness of Doctor Dekker"로 세계 기록을 경신한 제조사가 개발했습니다.

● 변신 - 9개의 다른 캐릭터로 변신하여 모든 각도에서 관계를 조사하고 조작할 수 있으며 스토리의 나머지 절반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서스펜스- 살인을 해결하고, 살인을 멈추되, 잡히지 마세요. 세 명의 무작위 살인자 중 누구라도 스포일러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선택 사안 - 살인자를 잡고, 희생자를 구하고, 관계를 맺거나 끊기 – 또는 하지 않기.
● 문제 해결 - 핵심 실마리를 얻을 수 없나요? 경찰 국장으로 변신을 시도하세요. 대화 옵션이 함정이라고 생각하세요? 삭제하세요.
● 100% FMV - 게임 전체가 일인칭 관점에서 매끄러운 풀 모션 비디오(FMV) 컷신 및 반응을 구현했습니다.
● 촉매제가 되는 상황 - 상황을 제한적으로만 생각하지 마세요. 궁지에 몰린 이는 꼭 한 가지 방식만으로 반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중국어 간체, 프랑스어, 독일어, 튀르키예어, 러시아어, 우크라이나어, 스페인어 - 스페인, 헝가리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일본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walesinteractive.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