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TRIGGER®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RPG 명작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잊혀진 과거, 먼 미래, 이 세상의 종말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해야 하는 엄청난 모험이 지금 시작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욕먹고개선됨 #95년작리마스터 #초대작JRPG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RPG 명작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습니다! 잊혀진 과거, 먼 미래, 이 세상의 종말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위험에 빠진 세계을 구해야 하는 엄청난 모험이 지금 시작됩니다…

크로노 트리거는 드래곤 퀘스트 제작자인 유지 호리, 드래곤볼의 제작자 아키라 토리야마, 파이널 판타지의 제작자들이 함께한 '드림팀'에 의해 개발된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롤플레이 명작입니다. 스토리가 펼쳐지면서, 다른 시간대(현재, 중세, 미래, 선사시대, 그리고 고대 시대)로 여행을 떠납니다! 여러분이 처음 시작하는 유저이든 오랫동안 게임을 즐긴 팬이든, 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해야 하는 웅장한 퀘스트는 아주 재미있는 모험의 시간을 약속합니다!

크로노 트리거의 최종 버전으로, 조작감이 향상된 것뿐만 아니라, 그래픽과 사운드도 또한 개선되어서 모험을 더욱 재미있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여행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신비한 '차원의 소용돌이'와 '잊혀진 성소'가 또한 포함되었습니다. 앞에 펼쳐진 도전에 맞서면 오랫동안 잊혀졌던 비밀이 밝혀집니다...

스토리:
젊은 영웅, 크로노는 리네 광장에서 가디아의 밀레니얼 박람회 축제 도중에 우연한 만남으로 마리라는 이름의 소녀를 알게 됩니다. 함께 박람회를 관람하던 중, 두 사람은 곧 크로노의 오랜 친구인 루카의 가장 최신 발명품인 텔레포트가 전시된 곳에 오게 됩니다. 두려움이 없고 호기심으로 가득 찬 마리는 설명을 돕는데 자원합니다. 그러나, 예상하지 못했던 작동 불량이 발생해서 그녀를 차원의 균열로 날려 보냅니다. 소녀의 펜던트를 움켜쥐고 크로노는 용감하게 그녀를 따라갑니다. 하지만, 그가 나타난 세계는 4세기 이전의 시대입니다. 잊혀진 과거, 먼 미래, 심지어 이 세상의 종말로 가는 여행입니다. 위험에 빠진 미래의 세계를 구해야 하는 엄청난 퀘스트로 역사를 다시 쓰게 됩니다.


주요 특징:

ATB 전투 시스템 버전2
전투 중, 시간이 멈추지 않고 캐릭터의 게이지가 가득 차면 명령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적의 위치가 변하니 상황에 따라 행동을 선택하세요.

'테크' 무브 및 콤보
전투 중, 능력 및/또는 마법을 포함한 특수 '테크' 무브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면 캐릭터가 이 능력들을 결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새로운 콤보 공격을 발동합니다. 2~3명의 캐릭터로 50개 이상의 다른 종류의 콤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차원의 소용돌이'와 '잊혀진 성소' 던전을 체험해 보세요.
차원의 소용돌이: 공간과 시간 밖에 존재하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신비한 던전입니다. 그 중심부에 어떤 놀라움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잊혀진 성소: 선사시대와 중세의 수수께끼의 문이 여러분을 이 잊혀진 방으로 인도합니다. 앞에 펼쳐진 도전들에 맞서면 오랫동안 잊혀졌던 비밀들이 밝혀집니다...

그래픽과 사운드
오리지널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 그래픽이 고화질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사운드와 음악은 작곡가 미츠다 야스노리의 감독하에 더욱 게임 진행에 몰입할 수 있도록 모든 노래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편안한 조작감
게임패드나 키보드 둘 중 어느 것으로 진행해도, 더욱 즐거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조작감이 향상되었습니다.

자동저장
세이브 포인트에서 저장하거나 메뉴에서 게임 종료를 선택할 때 이외에도, 맵에서 이동 중에 게임 진행이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http://sqex.to/stea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1992~현재진행중)즐겜러,건의러,과거,현재 기록중 최고의 게임 - 크로노트리거(CHRONO TRIGGER), 1995. 3. 11출시.

    공략하지 못할때) = 총 13개의 엔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크로노트리거] 고전명작게임 실황 마지막화 - 12가지 멀티 엔딩 (Chrono Trigger)...

  • 사회복지사 평생교육사 국가자격증 레포트 자료 SFC 구동 및 공략 (Chrono Trigger Xperia PLAY SFC Emul Game)

    com/us/app/chrono-trigger/id479431697?mt=8 저 가격으로 구입하기전에 차라리 크로노 트리거 롬을 구해서... 한글패치롬 공략집은 인터넷으로 검색하시면 구하기 쉬울겁니다 우리들의 아름답고도 순수한 16비트...

  • The Urban Glade [SFC] 크로노 트리거(Chrono Trigger) 한글 패치판 엔딩!!

    그럼 이제 스파이더맨 플레이 고!!고!!! 간극이 너무 크잖아?! PS. 닌텐도 DS판에 추가된 오리지널 무비. 퀄리티가 무척 높아요!! ㅎ Chrono Trigger All Cutscenes {HD} PS2. 진행에 많은 도움을 받은 전원님의 공략!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