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검전설2 SECRET of MANA

"마나(Mana)"와 "성검"을 둘러싼 수많은 드라마 그리고 동료와의 만남과 이별. 1993년도에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모든 비주얼을 리뉴얼! 캐릭터 모델링과 게임 시스템, 인터페이스를 최신 하드웨어에 맞게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전BGM의 어레인지 수록과 캐릭터의 풀 보이스를 대응한 토크 이벤트등 새로운 요소가 다수 추가되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시리즈를끝낼뻔 #짧은플탐 #93년도리메이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75830/Legend_of_Mana/

"마나(Mana)"와 "성검"을 둘러싼 수많은 드라마 그리고 동료와의 만남과 이별.

『성검 전설 2』는 릴리스 당시 새로운 시스템인 "모션 배틀"을 적용하고 인기를 얻었습니다. 코맨드 배틀의 전략성을 실시간이면서 끊김이 없이 초심자도 상쾌하게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RPG입니다.
『성검』시리즈의 특징적인 시스템중 하나인 "링 커맨드". 버튼을 누르면 메뉴가 화면에 링 모양으로 표시되어 화면을 전환하지 않고 아이템을 사용하거나 무기를 바꿀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이 링 커맨드는 『성검 전설 2』에서 처음 등장했으며 이후의 시리즈에서도 계승되어 갔습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랜디와 동료 프림 , 포포이 3명의 캐릭터를 움직이며 다양한 필드를 모험하면서 이야기를 진행시켜나갑니다. 이야기의 관건은 눈에 보이지 않는 막강한 힘인 "마나(Mana)"와 그 마나(Mana)의 힘을 노리는 제국군과의 싸움과 자연의 힘을 관장하는 영혼들과의 만남 등 그들이 진행하는 모험의 길에는 수 많은 드라마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993년도에 발매된 오리지널 버전의 분위기를 살리면서 모든 비주얼을 리뉴얼! 캐릭터 모델링과 게임 시스템, 인터페이스를 최신 하드웨어에 맞게 향상 시켰습니다. 또한, 전BGM의 어레인지 수록과 캐릭터의 풀 보이스를 대응한 토크 이벤트등 새로운 요소가 다수 추가되었습니다.

랜디, 프림, 포포이와 함께한 추억의 모험이 『성검 전설2 Secret of Mana』로 새롭게 태어났다!

주요 기능:
  • 3D 리마스터링 그래픽
    선명한 3D그래픽으로 재현하는 성검 전설의 세계

  • 업그레이드된 게임 플레이
    즐거움을 향상한 신규 에피소드의 추가

  • 로컬상태에서 협력 플레이
    3명의 협력 플레이 모드로 친구와 함께!

  • 보이스 추가 캐릭터
    랜디, 프림, 포포이를 비롯한 메인 캐릭터들의 목소리를 들어보시길바랍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na.square-enix.com/contacttop.php?id=17341&la=1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인생 뭐 있냐. 즐기면서 사는거지 [PS4] 성검전설2: Secret of Mana 토지공략

    성검전설2 의 토지공략 입니다. 플래미로 직접 돌아다니며 내려야 인정됩니다. 아래 리스트 입니다. 일본 리스트를 번역한 거라 명칭이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 ruliweb 베호마즌님 공략에서 발췌 했습니다...

  • 아무거나 끄적끄적 리뷰 성검전설2 secret of mana 리뷰(PS4)

    스퀘어에닉스 성검전설 2 시크릿 오브 마나 일반판 PS4전용 브랜드 스퀘어에닉스 평점 리뷰보기 1993년... 그냥 똥겜으로 각인될 수도 있다는 것을 성검전설과 완다의거상을 하면서 여실히 깨닫게 되는 것 같다.

  • 택배쟁이 오군 아이폰~ 성검전설2 - Secret of Mana

    오늘은 아이폰으로 리메이크된 성검전설2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스퀘어 로고를... 파괴하실수 있는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다운은 이곳으로~ http://itunes.apple.com/us/app/secret-of-mana/id407949800?mt=8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