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a 2: Vicious Sisters

더 코마 2: 비셔스 시스터즈는 한국을 테마로 한 휭스크롤 호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면세계에 펼쳐진 공포의 밤, 주인공 미나는 홀로 학교에 남겨지게 됩니다. 송릉-세화 지역을 돌아다니며 위험한 여행이 시작되고, 어둠 속에 가려진 이면세계의 비밀이 파헤쳐 집니다. 붉은 달이 뜨는 동안, 악랄한 존재들이 당신을 집어 삼키기 전에 서둘러 빠져나와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호러성강화 #환골탈태한후속작

Wishlist Scarlet Hood and the Wicked Wood!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1120


게임 정보



세화고등학교 학생 박미나는 어둠에 묻힌 학교에 홀로 남겨집니다. 학교가 현실과 다르다는 걸 깨닫는 데에는 그리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습니다. 야간자율학습과 수업보충 프로그램을 하며 어두운 학교야 익숙했지만, 지금의 학교는 모든 것이 뒤틀려 있는 기괴한 장소가 되어 있었습니다. 미나는 그녀의 영어 선생님과 비슷한 모습의 누군가... 혹은 그 이상의 무언가에게 끊임없이 쫓기며 위험한 이면세계를 탐험합니다. 살아남기 위해서 미나는 학교를 벗어나게 되고, 주변의 기역을 돌며 이상한 생물들과 정체모를 존재들, 그리고 수상쩍은 협력자들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미나는 무슨 이유로 이 위험한 이면 세계, '더 코마'에 들어오게 된 것일까요? 그 섬뜩한 여정 속에서 미나는 어떻게 살아남고, 무엇을 찾을 수 있을까요?



'더 코마 2: 비셔스 시스터즈' (국명 부제: 혼돈의 자매)는 네러티브한 이야기로 전개되는 런앤하이드 휭스크롤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미나의 모험을 함께 하며, 당신은 송릉-세화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여러 인물들과의 조우와 협력, 퍼즐 해결, 수수께끼 풀기로 이야기를 진행해가며, 대항할 수 없는 미친 살인귀를 피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현실세계에서 이면세계로 들어온 이방인들은 결코 물러설 수 없는 공포과 마주하게 됩니다. 이야기가 진행되는 동안, 미나는 다가올 위험에 도움이 될 만한 만반의 채비를 해야 하며, 이를 가벼이 여겨 하지 않을 경우, 미나는 돌이킬 수 없는 큰 부상을 입고 점점 상황은 어렵게 됩니다.

'다크 송'(전작 = 킬러)은 그 전과 비견할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위험합니다. 그녀의 손아귀에 잡히게 된다면, 그건 당신의 게임오버로 직결될 수 있습니다. 달리기에는 스테미나의 제한이 있고, 들고 다닐 수 있는 아이템도 극히 제한됩니다. 따라서 어디에 숨을 곳과 수색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는 지를 파악하며 조심스럽게 돌아다니는 건 매우 중요합니다.



  • 다크 송의 위험성을 느껴보세요. 그녀는 매우 은밀하고 빠르며, 지치지 않습니다. 때로는 당신이 마음을 놓고 있을 때를 노려 나타납니다.
  • 각 지역마다 필요한 퀘스트 물자를 모아 아이템을 만들어 대비하세요. 당신의 생사를 결정할 요긴한 물건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송릉-세화 지역의 악몽과 같은 이면 세계를 탐험하며 어둠 속 비밀들을 파헤쳐 보세요.
  • 아이템을 수색하여 여러 위기들을 모면하고 목숨을 부지하세요.
  • 여러 장비들과 업그레이드 요소를 찾아 기존에 접근하지 못했던 지역을 다시 방문해볼 수 있습니다.
  • 숨을 수 있는 곳에 숨어 죽음의 위기를 피하세요. 숨은 뒤에도 숨을 죽이고 조용히 있어야 하며, 이를 실패하면 발각됩니다.
  • 독특한 수작업식 그래픽 스타일과 웹툰 같은 연출 효과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우크라이나어, 스페인어 - 스페인, 태국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포르투갈어 - 브라질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devespressogames.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