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rary Of Ruina

"부디 당신의 책을 찾으실 수 있기를"손님들과 사서와의 전투가 무대처럼 펼쳐집니다. 패배한 손님은 책이 되고, 도서관은 성장합니다. 책을 얻어가며 도시의 비밀을 파헤쳐가세요. 그리고 손에 넣으세요. 단 하나의 완벽한 책을.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노다가있음 #로보토미제작사 #턴제카드배틀


'부디 당신의 책을 찾으실 수 있기를'



도서관의 주인이 되어 손님들을 맞이하세요.

사서들은 도서관을 위해 싸웁니다.

손님들과 사서와의 전투가 무대처럼 펼쳐집니다.

패배한 손님은 책이 되고, 도서관은 성장합니다.

좋은 책은 더 많은 비밀을 지닌 손님을 초대합니다.

책을 얻어가며 도시의 비밀을 파헤쳐가세요.

그리고 손에 넣으세요.

단 하나의 완벽한 책을.



게임 특징

[도서관 배틀 시뮬레이션]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는 도서관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당신은 손님을 도서관에 초대하고 전투를 진행하여 손님에게서 이야기가 담긴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투는 '사서'와 '손님'이 카드와 주사위를 사용하여 대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당신은 손님이 사용할 카드를 살펴보고, 가장 최적의 카드를 선택하여 손님의 수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전투가 시작되면 당신의 선택한 카드 속 주사위의 결과가 전투의 승리와 패배를 결정합니다.
하지만 주사위의 결과는 단순히 운만으로 결정되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효과와 변수들이 주사위의 결과를 예상과 다르게 바꿔놓을 것입니다.

어떤 카드를 선택해야 손님과의 합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신중히 선택하세요.
그리고 사서와 손님이 합을 겨루는 동안 당신의 선택과 운의 결과를 직접 확인하세요.
마치 베팅을 하는듯한 짜릿한 경험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감정을 쌓아가는 전투]


도서관의 전투는 단순히 적을 처치하는 것이 아닌 감정을 고조시키는 전투입니다.
사서와 손님의 감정은 전투의 진행도에 따라 상승하며, 전투가 치열할 수록 더욱 고조됩니다.

사서의 감정에 따라 긍정적인 효과를 주거나, 패널티가 있는 강력한 효과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손님의 감정이 고조될수록 전투의 난이도는 올라가지만 더욱 희귀한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전투의 상황에 따라 등장하는 연출들이 보는 재미를 더해줄 것입니다.


[모든 것이 될 수 있는 '책']


도서관에서 사망한 손님은 '책'이 됩니다.
책은 사서의 육체가 되기도, 도서관의 성장재료가 되기도, 전투에 쓰이는 카드가 되기도 합니다.
또한 '책'을 또다른 손님을 부르는 초대장의 재료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손님을 초대하여 여러가지 책을 얻으세요. 그리고 사용하세요.
책을 어떻게 사용하여 도서관을 키워갈 지는 당신의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도시와 도서관의 이야기]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에서는 로보토미 코퍼레이션의 결말에서 이어지는 앤젤라와 세피라, 롤랑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도서관이 위치한 거대한 도시의 곳곳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들을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책을 모아 도서관과 사서를 키워가세요. 그리고 더욱 강한 손님을 초대하여 더 좋은 책을 얻어가세요.
뜬소문부터 도시 전설, 그리고 그 너머까지...
이 과정 속에서 당신은 도시의 이야기를 점차 알아갈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RPG 전략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세홍이네,♥ [PC게임추천,스팀게임추천]Library Of Ruina, 루이나의...

    [PC 게임, 스팀게임, 한국게임] Library Of Ruina, 루이나의 도서관 짜잔. 기다리고 기다리던!! 펀딩의 시간이 끝나고 로보토미 후속작!! 루이나의 도서관!! Library of Ruina가 얼리억세스버전으로 나왔어요!!! 미쳤어....

  • 작은 공간 Library of Ruina - 불순물~도시전설 (1)

    림버스는 수감자 개개인에 집중하다보니 좀 세계관 설명이 빈약한 느낌이 있는데 라오루는 확실히 상대적으로 촘촘한 느낌 환상체 전투 빼곤 공략 안 보고 밀고 있는데... 버림받은 개 전투가 너무 어려워요...

  • Beautiful Girl Mania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Library Of Ruina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ProjectMoon 스팀사이트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256670/Library_Of_Ruina/ 한글화... 그리고 뜬소문부터 전설까지있는 메인스토리를 공략해서 도서관을 확장하고 사서들의 숫자를...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