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rnobylite Enhanced Edition

Chernobylite는 The Farm 51이 개발한 공상과학 서바이벌 호러 RPG입니다. 3D로 스캔된 초현실적인 체르노빌 출입 금지 구역의 황무지를 무대로, 선택에 따라 결말이 달라지는 스토리를 진행하며 괴로운 과거의 진실을 파헤치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호러생존 #스토커분위기 #분위기로먹고사는
3D로 스캔된 초현실적인 체르노빌 출입금지 구역의 황무지를 무대로 한 Chernobylite는 The Farm 51이 개발한 공상 과학 서바이벌 호러 RPG입니다. 여러분은 물리학자이자 한 때 체르노빌 발전소에서 직원으로 일했던 이고르가 되어, 30년 전 알 수 없는 이유로 사라진 옛 약혼녀를 찾아 프리피야티로 되돌아옵니다.



적대적인 주둔군, 추격자, 초자연적 생명체를 물리치고, 냉혹하고 열악한 환경 속에서 끝까지 살아남아 진실을 밝혀내십시오.

생존, 음모, 호러, 사랑, 집착이 한 데 뒤엉킨 스릴 넘치는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십시오.

여러분은 두려움으로부터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EnterChernobyl | #SurviveYourFears

기지 건설 및 아이템 제작




기지를 건설하여 매일의 작전과 탐험을 계획하십시오. 작업대를 활용해 다양한 도구를 제작하고, 함정 및 무기를 만들거나, 기존의 장비를 필요에 따라 고칠 수 있습니다.

자원 및 팀 운영




동료는 생존과 모험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따라서 매일매일 세심한 계획하에, 치밀하게 동료에게 자원 및 업무를 분배해야 합니다.

은신, 서바이벌, 전투




금지 구역 내에서 살아남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동료가 한 명씩 쓰러지고 보급품이 줄어들수록 새로운 난관이 나타나 여러분을 괴롭힐 것입니다. 은신 테이크다운으로 적의 감시망을 피할 수도 있겠지만, 때에 따라서는 전면전을 불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위험은 어디에나 도사리고 있습니다.

비선형적 스토리텔링 및 전략




플레이할 때마다 전혀 다른 스토리가 펼쳐질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야기를 풀어나갈 것인지는 여러분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여러분의 전우를 믿을 것인지 말 것인지, 자원을 생존에 활용할 것인지 연구에 활용할 것인지, 갈등을 대면할 것인지 피할 것인지, 현명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미래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폴란드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이탈리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헝가리어, 우크라이나어, 체코어, 튀르키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teamcommunity.com/app/1016800/discussions/1/

오픈마켓 가격 정보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