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 Bridge 2

호평 일색의 다리 건설 시뮬레이터가 더욱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더 오랫동안 퍼즐을 해결하며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과학적다리설계 #능지필요

호평 일색의 다리 건설 시뮬레이터가 더욱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레벨, 역학, 커스텀 물리 엔진, 창작마당 캠페인 등을 만나보세요! 더 오랫동안 퍼즐을 해결하며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Adrian Talens이 정식 사운드트랙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름다운 선율의 신규 트랙 13개는 물론, Poly Bridge 1의 18곡도 리마스터해 첨부했습니다! 1시간 30분 이상 익숙하고 마음이 편해지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를 감상해보세요.


새로 추가된 스프링 자재로 승리를 향해 튀어가 보세요. 다리를 더욱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번엔 다리 시뮬레이터에 최적화한 커스텀 물리 엔진을 제작했습니다. 정확하면서도 예상하기 쉬워 모두가 같은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고, 덕분에 경쟁 요소를 살릴 수 있었죠!


새로운 분리형 리더 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해보세요! 리더 보드는 제출 즉시 인증 과정을 거쳐 모든 플레이어가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스트리머와 함께 다리를 만들어보세요! Poly Bridge 2 Twitch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시청자와 스트리머가 힘을 합칠 수 있습니다. 시청자가 다리를 설계하고 스트리머에게 보내면 게임에서 직접 시험할 수 있죠! http://twitch.polybridge2.com 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독특한 레벨을 만들어 게임 내 창작마당에 등록하세요. 향상된 샌드박스 레벨 디자이너에서는 새로운 오브젝트, 커스터마이즈 가능한 경사, 20종 이상의 차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뽐내고, 직접 퍼즐을 만들고,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다양한 레벨을 찾아보세요!


새로운 창작마당 캠페인에서 창작마당 레벨을 분류해보세요! 공통된 주제를 가진, 난이도가 변하는 레벨 여러 개를 묶어 캠페인 월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Poly Bridge 1의 레벨 100개 이상도 창작마당 캠페인으로 다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등록해놨답니다!


  • 붕괴 가능성 측정기: 다리가 무너질 때는 대체 어디가 잘못된 건지 판단하기 어렵죠. 처음으로 부서진 부분을 강조해줘서 문제가 된 부분을 쉽게 찾고 고칠 수 있게 해주는 간단한 도구입니다.
  • 3방향 분할 접합부: 도개교와 유압 장치가 3방향 분할 접합부로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다리가 복잡하게 움직이도록 설계해보세요.
  • 고해상도 영상 리플레이: 고해상도 영상 리플레이를 녹화해서 재밌고 참신한 실패 장면이나 성공 장면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보세요. 세상 모두에게 알리는 거에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한국어, 스페인어 - 스페인
http://www.polybridge2.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기록장 [모바일] 폴리브릿지 2 Poly Bridge 2 공략 [3방향 분할...

    유튜브 공략에서 3방향 분할을 사용하고 있었고 링크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 방법을 찾아냈다..! 너무... 않는다 어쨌든 3방향 분할에 대해 한글 공략은 한개도 보지 못해서 정리해봤다 아니면 나만 몰랐나..? 끝

  • 인생을 빛나게 해주는 목록 POLY BRIDGE 공략 알프스 초목지 1~5

    공략 이전에 앞서 이게임은 스팀게임이며 다리를 지어 차량을 반대편으로 이동하는 간단하고 심플한... 알프스 초원지 STAGE 2 스테이지 1과 다를바 없습니다.차량 한대와 2m만 더 늘어났을 뿐입니다. 만일...

  • 운명의 저장소 Poly Bridge 2 - A Serene Oasis... 평온한 오아시스 1-16 공략

    사실 희망찬 협곡까지 클리어 했지만 스테이지 2개를 한번에 올리는건 무리라 생각되어 평온한 오아시스부터 공략 들어갑니다 (랭킹에서 배낄수 있는것중 가장 쉬운것) 글 마칩니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