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ror's Edge™ Catalyst

이 타이틀은 온라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Mirror's Edge™ Catalyst는 액션 어드벤처의 수준을 끌어올리는 유연한 1인칭 액션을 통해 자유를 위해 싸우는 Faith의 이야기에 플레이어들이 빠져들게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파쿠르액션 #아쉬운전투 #개똥스토리
이 타이틀은 온라인 기능이 중단되었습니다.

Glass 시에서 자유를 위해 싸우는 대담한 프리 러너 Faith를 따라가세요. 겉으로는 우아한 첨단 기술 도시처럼 보이지만 그 안에는 끔찍한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아름답게 빛나는 옥상 꼭대기부터 어둡고 더러운 지하 터널까지 구석구석 탐험하세요. 이곳은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거대한 도시이며, Faith는 이 모든 것의 중심에 있습니다. 1인칭 시점을 통해 Faith의 유연한 움직임과 고급 전투 능력을 활용하여 도시의 환경을 지배하고 숨겨진 음모를 밝혀내세요.



종횡무진
전선을 타고 빠르게 내려가 최고 속도를 달성하세요. 파이프에서 균형을 잡고, 부드럽게 매달린 후, 천천히 장애물을 오르세요. 어떤 벽이든 수직과 수평으로 질주하며, 환경을 이용하여 코너를 돌거나 틈을 건너세요.

집중
빠르고, 가볍고, 민첩한 Faith는 계속 집중하고 이동하여 살아남아야 합니다. 자유롭게 달리면 집중을 얻을 수 있으며, 집중하고 있을 땐 적이 Faith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낮은 속도에서는 집중을 잃고 공격을 받게 되므로 적을 지나칠 경우와 직접 상대할 경우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모멘텀
모멘텀을 얻어 대담하게 지붕 사이를 건너뛰거나 좁은 공간으로 멋지게 미끄러지세요. 새로운 Shift 이동으로 어떤 방향에서든 빠르게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신속하게 180도 또는 90도 회전이 가능한 Quickturn으로 이동 방향을 변경하여 빠르게 계획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전투
전신을 이용한 파괴적인 Heavy Traversal Attack으로 적을 벽에 던지거나, 난간 위로 날리거나, 서로 부딪치게 만드세요. 일련의 Light Traversal Attack을 가하고, 집중을 높이고, 속도를 유지한 후 모멘텀을 이용해 KrugerSec을 곧장 통과하세요. 적의 뒤에서 움직이고 공격해 적을 물리치세요. 빠른 펀치 몇 대로 기절시킨 후 신속히 움직여 보복이나 반격을 피하세요.

장비
장비를 사용하여 Faith의 달리기 실력, 격투 지식, 결단력을 향상시키고 도시를 가로지르며 Glass의 시민들을 억누르는 압제에 저항하세요.

DASH와 TIME TRIAL
Glass 시에서 가장 빠른 러너가 될 수 있을까요? 나만의 Time Trial을 만들고 친구들과 공유하세요 또한, DICE가 디자인한 도전적인 Dash에 도전하고 매끄러운 이동을 이용해 최적의 루트를 찾아 보세요. 도시의 보물 사냥을 짜릿하게 만들려면 Beat Location Emitter를 친구들이 가기 힘든 위치에 놓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폴란드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전자주막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사용자 한글 패치(본문 하단) 스팀 정가 22,000원 Windows PS 4/5... 대부분은 특정 미션을 공략해야만 해금할 수 있는 방식이기도 하고 대충 설렁설렁해도 찍고 싶은...

  • 게임라이프와 일상 액션 게임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2016년 출시가 된 액션게임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 1인칭으로 진행을 하는... 미션을 공략해야 해금되는 방식이라 천천히 하시면서 해도 될듯 함 게임 자체는 힘든편은 아니고 이동...

  • 밍스의 겜자인 샷건 주의 2016년 난이도 있는 게임들/어려운게임들

    플랫폼 : PS4,PC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Mirror's Edge Catalyst 이 게임도 마찬가지로 스토리 진행에... 이 게임의 묘미는 보스들의 패턴을 공략하면서 잡는건데 필자는 하도많이 죽어서 아직까지도 패턴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