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niversim

시대를 뛰어넘는 문명을 인도하면서 자신의 행성을 관리하십시오. Crytivo에 의해 개발되고 있는 새로운 창조주 게임인 Universim에서 궁극의 제국이 되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블랙앤화이트느낌 #인간돌보기 #인류발전시뮬

💜You'll love this Crytivo Gam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66150/Prehistoric_Kingdom/


게임 정보

WHAT WOULD YOU DO WITH THE POWER?

🔵신이 되어 보세요!

석기 시대 동굴 화가부터 우주를 누비는 탐험가에 이르기까지, 이제 막 지각을 가지기 시작한 종(애칭 '너겟')을 지도하세요.

🔵신성한 권능을 휘두르세요

15가지 이상의 신성한 권능을 행사하여 추종자들을 지도하고, 보호하거나, 벌을 내리세요. 파괴적인 토네이도를 생성하고, 벼락을 장난꾸러기 추종자들에게 내리꽂거나, 대지를 뒤흔들고 불바다로 만들어 버리세요.

🔵너겟의 성장과 번영을 지켜보세요

생존을 위해 일하고 싸우는 너겟의 모든 행보를 관찰하세요.

🔵시대를 거쳐 진화와 발전을 거듭하세요

200개 이상의 기술 및 사회 발전 항목을 연구하세요.

🔵세력을 확장하고 은하계에 식민지를 개척하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된 다양한 행성들이 있는 은하계를 탐험하고 식민지를 건설하세요. 각각의 행성에는 독특한 생태계와 정복해야 할 독특한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섬세한 생태계를 관리하세요

너겟이 번창할 수 있도록 행성 생태계의 미묘한 균형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세요. 여러분의 결정과 추종자들의 행동은 행성 기후에 영향을 미치고 환경에 실질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생태 재난으로 죽이진 마세요. 물론, 그러길 원하지 않을 때의 이야기지만요.)

🔵여러분의 존재에 대한 심오한 미스터리를 파헤쳐보세요

나는 누구이며, 무엇인지에 대한 인식에 도전하고 예상치 못한 반전을 드러내는 심오한 우주 이야기의 겹겹히 쌓인 비밀을 풀어보세요!

게임 소개:


The Universim은 석기 시대에서부터 우주 시대에 이르기까지 문명(너겟)을 지도하는 신의 역할을 하는 전략적 도시 건설 게임입니다. 자원과 역동적인 도전 과제들을 관리하고, 너겟의 생존과 번성을 지원해서 별을 향해 뻗어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



The Universim에는 문명 구축을 지원하는 200가지 이상의 연구 특전이 존재합니다. 원하는 대로 자비롭거나 악의적으로 행동하고, 너겟의 진화, 발전, 확장을 유도하세요. (최고의 문명도 때때로는 타격을 입을 필요가 있죠).
The Universim에 나오는 모든 행성들은 절차적으로 생성되어 각각 독특한 특성과 도전 과제들을 가지며, 이로 인해 모든 월드와 게임이 독특하면서도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생태계의 균형과 자원 관리는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입니다. 너겟들은 각자만의 고유한 요구 사항과 행동을 가지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지도 방식이 분쟁, 자연재해, 외계 생명체, 그리고 다른 문명들에 대응하는 방법을 좌우합니다. 너겟의 성장과 진화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This game published by Crytivo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discord.gg/wPctDqh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차꿍's 게임 채널 [공략] 더 유니버심 (시즌 1) 창조주의 너겟 보살피기

    → 게임 공략 목록 에피소드 재생목록 : 더 유니버심 (시즌 1) 창조주의 너겟 보살피기 (The Universim) [영상] E00. 트레일러 모음 [영상] E01. 창조주의 너겟 보살피기 - 연구 기다리며 멍때리기 [영상] E02. 특수...

  • 차꿍's 게임 채널 게임 공략 목록

    유니버심 (The Universim) - [공략] 더 유니버심 (시즌 1) 창조주의 너겟 보살피기 데스 도어 (Death's Door) - [공략] 데스 도어 (시즌 1) 영혼을 도둑맞은 까마귀 데이브 더 다이버 (Dave The Diver)...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