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ng Out

Moving Out은 즐거운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로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겁니다! 이삿짐 운반 회사에서 일을 시작할 준비는 되셨나요? 여러분은 새롭게 검증된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도시 전역에서 이삿짐 운반 업무를 맡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재미있는물리엔진 #이삿짐옮기기 #코옵필수

MOVING OUT 2 - COMING 2023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41700/Moving_Out_2/[img


Join the Discord Community


게임 정보

Moving Out은 "카우치 코옵" 장르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즐거운 물리 기반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입니다!

이삿짐 운반 일을 시작할 준비는 되셨나요? 여러분은 새롭게 검증된 가구 정리 및 재배치 기술자로서, Packmore라는 도시 전역에서 이삿짐 운반 업무를 맡습니다. Smooth Moves는 큰 이사 업체는 아니지만, 열정 넘치는 이들은 찬밥 더운밥 가리지 않습니다! 회사를 더 높은 단계로 성장시키고, 다양한 캐릭터를 고용하여, 어지러운 가구로부터 도시를 지켜내세요!


협동 플레이!
개인 사업자로 혼자 플레이하거나 친구들과 팀을 이루어 함께 스토리 모드를 즐겨보세요. 소파에 앉기에 딱 적당한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소파를 옮기는 최적의 방법을 논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실력과 우정을 확인해보세요!

역동성!

가구를 옮기는 데 문이나 창문이 방해되나요? 그렇다면 힘으로 부숴버리세요! 들어 올리고, 던져서 짐을 더욱 빠르게 옮기세요!"


활동!

끊임없이 생겨나는 위험천만한 상황에,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짐을 옮겨 요령을 터득해보세요. 훈련 매뉴얼은 잊고, 침대를 A 지점에서 B 지점으로 어떻게 옮길지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해보세요!"


모험!

모든 이삿짐 운반 업체는 소규모로 시작하지만, 회사의 평판이 좋아질수록 여러분을 찾는 지역도 늘어납니다. 조용한 교외 지역과 정신없이 바쁜 농장, 귀신이 나오는 집, 가상 현실과 도시 너머의 땅으로 지역을 확장시켜 보세요!

캐릭터!

일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고, 다양한 특성을 지닌 캐릭터들을 고용해보세요!"


도움 모드!

초보자라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서둘러 친구들을 모아 Moving Out에서 검증된 이삿짐 운반 전문가가 되어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웨덴어, 폴란드어, 러시아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team17.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 트로피/도전과제 공략 및 리뷰 무빙 아웃(Moving Out) 100% 플래티넘 트로피/도전과제 공략...

    오늘의 게임 무빙 아웃(Moving Out) 이라는 게임을 공략해볼게요! 1인도 플레이 가능하지만 2~4인까지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진행 방식은 오버 쿡(OverCooked) 이랑 비슷한데 이삿짐을 옮긴다고 생각하시면 될...

  • 아라언니 인디게임 추천 무빙아웃 Moving Out

    공략도 읽어보고 하면 더 쉽게 할 수 있을 무빙아웃 게임 플레이 타임은 대략 7시간이 안될 거 같은데요 하루 정도 시간을 쏟아부으면 끝까지 갈 수 있겠어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배포 중인 Moving Out...

  • 인생 즐기는 남자 무료게임 배포 #13 : 무빙 아웃(Moving Out)(12/30 오전 1시까지)

    아웃(Moving Out)은 스테이지마다 이동, 점프, 때리기, 잡기와 던지기를 이용하여 제한 시간 내에 장애 요소를 공략해 이삿짐을 트럭에 옮기는 이삿짐 운반 시뮬레이터 게임인데요, 개인 사업자로 혼자...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