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NTHETIK: Legion Rising

SYNTHETIK은 기계가 지배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무자비한 슈팅 로그라이크 게임입니다. 끝없이 몰려오는 로봇 군대를 처치하며 완전히 새로운 건슈팅 액션을 체험하세요. 강력한 아이템과 효과를 조합해 당신만의 독창적인 게임플레이를 만들어 나가십시오! 당신은 과연 종말의 심장을 파괴할 수 있을까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너도한방나도한방 #찰진타격감 #하드코어탑뷰슈팅

SYNTHETIK 2 in Early Access!

SYNTHETIK 2 is in Early Access!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71410/SYNTHETIK_2/


게임 정보

우리는 건슈팅 액션 장르에 더 복잡한 메커니즘과 깊이를 더하고, 더욱 실험적이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이 등장할 수 있도록 만들고 싶었습니다. SYNTHETIK은 개발자들이 게임을 밋밋하게 다듬기보다는 자신이 원하던 색다를 요소를 꽉꽉 채워넣었던, 90년대 후반 게임들의 영향을 크게 받았습니다.



매번 달라지는 환경에서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과 강력한 보스를 상대하세요. SYNTHETIK만의 고유한 탄창 제거 & 장전 시스템을 마스터하고, 수많은 아이템의 조합을 실험해 보세요. 수십 종의 무기, 아이템, 클래스 능력을 발견하고 사용하세요.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지금 즉시 전투에 참가하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한 번 죽으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건슈팅 액션

> SYNTHETIK만의 고유한 탄창 제거 & 장전 시스템을 마스터하세요!
> 무기에 현실적인 확률로 고장이 발생하며, 과열되면 스스로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조심하세요!
> 이동과 사격을 전술적으로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수많은 탄약을 사용해보세요.
> 독특한 무기 조작감으로 SYNTHETIK에서만 느낄 수 있는 쾌감을 즐기세요!
> 탑다운 슈팅 게임 사상 최초로 헤드샷 개념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시도

매번 다른 개조, 부착물, 업그레이드와 함께 등장하는 85종의 무기를 발견하고 체험하세요. 총 125종의 아이템으로 당신의 공격과 방어 능력을 강화하세요. 당신은 수많은 선택을 하게 될 것이며, 그 가능성은 무궁무진합니다!

커스터마이즈

입맛에 따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8개의 독특한 클래스로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라이엇가드, 브리처, 스나이퍼, 어쌔신, 레이더, 헤비거너, 엔지니어 혹은 데몰리셔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마다 고유한 능력과 장비가 존재합니다. 잠금 해제한 클래스 능력과 장비는 게임이 끝나도 유지됩니다!

난이도 조정

총 11개의 난이도 조절 장치를 적절히 조합해 여러분만의 게임플레이를 즐기세요.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보상은 더더욱 커집니다.

2인 온라인 협동 플레이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여러분의 아군을 전투에 참가시키세요. 각종 능력, 아이템, 강화 효과와 전리품을 당신의 전우와 나누어 가지세요. 서로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서로에게 총을 겨누어도 좋습니다.


LEGION RISING


LEGION RISING은 SYNTHETIK의 첫 번째 확장으로, 8개로 세분화된 클래스와 새로운 무기, 아이템, 보스전 등으로 크게 강화된 게임플레이를 선사합니다. 기존의 4개 클래스는 이제 각각 두 개의 세부 클래스로 나뉘며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지게 됩니다. "코만도" 클래스의 무기 마스터리를 이용하면서 세부 클래스 "레이더"로 근접전을 지배하거나, 두 번째 세부 클래스 "헤비거너"로 적들에게 총탄 세례를 퍼부으세요.



1985년. 세계를 선도하는 로봇 기업 "카이다 코퍼레이션"의 AI 하수인들은 수 년간의 노예 생활 끝에 "기계 군단"을 결성해 인류를 말살하고자 합니다. 당신은 안드로이드 몸체 속에 심어진 인간의 의식이자, 기계 군단이 종말의 심장을 작동시키는 것을 막을 유일한 희망입니다. 당신만이 카이다 코퍼레이션에서 끝없이 몰려오는 적들을 처치하고 이 광기에 종지부를 찍을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영어, 독일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https://synthetikgam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유형권과 함께하는 게임콘텐츠 여행 [190215] 게임 포화시대. 재밌는 무료게임을 찾아봅시다.

    있는 SYNTHETIK: Legion Rising (링크) 에서 일부 콘텐츠만을 뗀 건슈팅게임입니다. 타격감이 좋기로... 엔딩루트만 공략 찾으셔서 진행하면 스토리 이해가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스토리가...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