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AI를 복구해주세요.

알 수 없는 이유로 AI의 시스템에 장애가 생겼습니다. AI는 기억을 잃어버렸고, 이 시스템에는 우리가 모르는 비밀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콘솔 시스템을 활용하고 3개의 게임을 진행해서 AI의 시스템의 복구를 도와주세요! AI와 같이 시스템의 비밀을 알아가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시간을 보내주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퍼즐플랫포머 #피지컬필요 #IT개발자를위한
* V1.2 기준으로 게임의 난이도가 많이 조절되었습니다. (EX. DEFRAG 체크포인트 추가)
리뷰로 피드백 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합니다 (_ _)

콘솔 시스템을 활용하고 3개의 게임을 진행해서 AI의 시스템의 복구를 도와주세요!
AI와 함께 이 미지의 시스템의 비밀에 대해 알아가며, 서로를 알아가며, 같이 시간을 보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콘솔 시스템

AI시스템은 알 수 없는 이유로 별도의 CUI로 된 콘솔 시스템을 통해 기능을 실행해야 합니다.
AI를 도와 직접 시스템을 조작해, 시스템의 깊은 곳을 확인해주세요.

3개의 게임

시스템의 복구는 게임을 진행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플랫포머, 퍼즐, 탄막 피하기 장르의 게임 3개를 진행해 시스템을 복구해주세요.

복구를 진행하신 분들은, 특수한 설정을 활성화함으로써 '타임어택', '추가 아이템 복구' 등의 완전한 복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AI와의 커뮤니케이션

복구를 진행하면서 AI와 많은 이야기를 나누게 됩니다.
복구에 직접 관련되지 않은 일이더라도, 이런저런일을 하며 AI와 시간을 보내세요.
가위바위보, 빙고는 AI와 할 수 있는 놀이중 하나입니다.

커스터마이즈 기능

복구 과정에서 얻은 데이터로 AI의 스타일, 데코레이션, 머리스타일등을 다양하게 해보세요.
콘솔 시스템의 배경화면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시뮬레이션
영어, 일본어, 한국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뚱피 게임 공략소 Goddess of Rage 티어표 등급표 공략 AI가 그려낸 배틀 게임

    참고해 주세요. 02 등급표 공략 리사 분노의 여신 LYSSA Goddess of Rage 등급표 1 티어표 : 루크레티아... 등급에 있는 캐릭터들의 성능은 비슷비슷하니 성급업이 잘 된 영웅들 위주로 편성하면 되니 참고해...

  • 윤컴즈 블로그 AI가 만드는 일상의 혁신 '2024 월드 IT쇼'

    AI, 게임, 의료・바이오, 블록체인 등 고성능 컴퓨팅 자원(HPC) 핵심인 산업군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윤커뮤니케이션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경우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해주세요!

  • Someday I will fly♪ 위탁판매 하는법 ai로 운영해요

    넘어가요 물건들은 ai가 관리하고 있어서 제가 따로 신경쓰지 않고 있어요 일정기간 동안 판매 되지... 주세요 10분 내외의 강의들이라서 보고 바로 따라하기 좋았어요 sns홍보 마케팅, 시즌, 역시즌 공략법...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