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ims™ 4 City Living

The Sims™ 4 시끌벅적 도시 생활에서 도시로 이사해 북적이는 야외 활동부터 아파트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상황까지 모든 것을 즐기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새로운도시추가 #아파트추가

What's included in this pack


게임 정보

교외의 삶은 이제 지루한가요? 그럼 활기찬 도시 샌미슈노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세요! 흥미로운 마을, 새로운 아파트, 재미있는 축제 등 다양한 모험이 기다립니다. The Sims™ 4 시끌벅적 도시 생활에서 이웃과 가까이 살며 삶의 다양한 즐거움과 도전을 경험해 보세요. 열심히 노력해서 허름한 아파트에서 펜트하우스로 이사가거나, 새로운 직업에서 성공을 추구하세요!

주요 특징

  • 활기찬 도시 샌미슈노. 인구 밀도가 높은 도시에는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장소가 많습니다. 예술가 지역에서 창의력을 발휘하거나, 패션 지역의 가라오케 바에서 노래하거나, 향신료 마켓에서 농구를 하거나, 업타운의 사무실에서 퇴근한 후에 친구를 초대해 비디오 게임을 즐기며 휴식하세요.

  • 시끌벅적한 문화 축제. 축제는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거리 공연을 구경하거나, 콘테스트에 참가하며 다양한 계층의 심들을 만나 보세요. 향신료 축제의 카레 대회에 참여하거나, 로맨스 축제에서 데이트 상대와 불꽃놀이를 감상하세요.

  • 아파트에서 생활하며 이웃과 사귀기. 이웃이 많다는 것은 좋든 나쁘든 새로운 인간 관계가 시작된다는 의미입니다! 새로 생긴 단짝 친구나 애인에게 아파트 열쇠를 주는 문제로 고민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끄러운 이웃이나 밤 늦게 벌어지는 댄스 파티에는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그들을 조용히 만들 수 없다면 차라리 함께 즐기는 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 작은 아파트에서 펜트하우스까지. 심에게 맞는 아파트를 고르는 것은 까다로운 일입니다. 작은 아파트의 소박한 매력도 좋지만, 바퀴벌레나 배관 누수 같은 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탁 트인 전망과 말하는 변기를 갖춘 고층 펜트하우스로 이사할 수 있도록 심을 성공의 길로 이끄세요!

  • 도시의 새로운 직업군. 도시에는 온갖 종류의 새로운 기회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심들이 다양한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정치인이 되어 자신의 신념을 지키기 위해 열정적으로 연설하는 건 어떨까요? 음식 비평가나 미술 평론가 같은 세련된 직업도 있습니다! 또 소셜 미디어를 통해 대중에게 많은 영감을 줄 수도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체코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핀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중국어 간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