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Frontier Days ~Founding Pioneers~

광대한 미개척 토지에 사는 「개척자」에게 지시를 내려 개척을 하며 영지를 넓히고, 마을을 키우는 마을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부족한건물수 #끔찍한인터페이스 #폰게임퀄리티
「신대개척시대 ~마을을 만들자~」는
광대한 미개척 토지에 사는 「개척자」에게 지시를 내려 마을을 성장시키는 마을 만들기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개척자」가 할 수 있는 일은 「벌채」, 「채굴」, 「사냥」, 「낚시」 등,
지시를 내리는 것을 통해 다양한 액션을 시킵니다.

그리고 액션에 따라 얻은 자재를 사용하여 『건물』을 세워 봅시다.
『건물』은, 「통나무」를 「목재」로 가공할 수 있는 「제재소」나 양털을 직물로 만들 수 있는 「직물점」
채소를 기를 수 있는 「밭」등이 있어서, 건물이 늘어날수록 여러 가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건물』을 사용해서, 마을을 발전시켜 봅시다!

또한 동물은 『펫』으로 기를 수 있습니다.
펫이 된 동물은 함께 자재를 모으거나, 사냥을 도와주거나, 등에 올라타서 이동할 수 있는 등 개척자를 서포트해 줍니다.

게다가 개척 중에는 『발명 카드』를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발명 카드』는 밭의 작업시간을 단축시키는 「품종개량」이나, 낚시 시간이 늘어나는 「손에 익은 낚싯대」등 개척에 도움을 주는 것들입니다.
카드의 종류는 290종류 이상! 많이 얻어서 잘 사용해봅시다!

게임 모드는 3종류가 있습니다.
조수 제시카의 서포트를 받으며 야생동물의 습격이나 화재의 발생 등 다양한 해프닝을 겪는 「스토리 모드」
느긋이 플레이하고 싶은 사람, 엄격한 조건 내에 개척하고 싶은 사람, 5개의 난이도 중 선택하여 플레이하는 「서바이벌 모드」
게임오버가 없고, 입수한 발명카드도 자유롭게 사용하여 개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프리 모드」
좋아하는 모드로 실컷 즐겨봅시다!

개척 방법은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렛츠 엔조이! 개척 라이프!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https://arcsystemworks.com/support/

블로그 포스트 정보

  • instance11212님의 블로그 운암동 맛집 등갈비는 역시 여기!

    New Frontier Days Founding Pioneers 1. 쌈장과 마늘, 고추, 새우젓을 같이 주문해서 드시더라구요만두가 정갈하고 쫀득쫀득하고 씹는 식감도 좋고 뜨끈뜨끈 속을 달래라고 따뜻한국물을 먼저 내어 주셨는데요. 2. 옆...

  • circumst3919님의 블로그 중독됐던 서귀포 올레시장 근처 맛집 밥집으로 딱!

    New Frontier Days Founding Pioneers ㅎㅎ 대구 생면파스타 맛집이라 해서 기대가 컸던 탓인지맛있었지만 조금씩 가져왔어. 1. 또 한 가지만 고르지 못하고 소고기와 돼지고기 두 가지로 주문하니식감도 맛도 마지막에...

  • seolmocha 블로그 닌텐도 스위치 - 한글게임 추천 '대개척시대'

    http://store.steampowered.com/app/570790/New_Frontier_Days_Founding_Pioneers/ " " 사실 스위치 사자마자 깔았던 게임인데... 아쉽게도 명성이 자자한 퀄리티 깡패 갓게임 '젤다' 에게 밀려서, 그거 하느라 바로 해보지도 못하고...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