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tle Dragons Café

리틀 드래곤즈 카페는 엄마와 함께 작은 카페에서 요리와 가게 운영을 배우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시작됩니다.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아침, 쌍둥이 남매의 엄마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깊은 잠에 빠져들고 말았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노인은 엄마를 구하려면 드래곤을 키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반복적인플레이 #쉬운난이도 #힐링카페경영
리틀 드래곤즈 카페는 엄마와 함께 작은 카페에서 요리와 가게 운영을 배우는 쌍둥이 남매와 함께 시작됩니다. 평범한 나날을 보내던 어느 날 아침, 쌍둥이 남매의 엄마가 잠에서 깨어나지 못하고 깊은 잠에 빠져들고 말았습니다.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노인은 엄마를 구하려면 드래곤을 키워야 한다고 말합니다. 쌍둥이 남매는 괴짜 카페 직원 3명과 함께 드래곤을 키우고 카페를 운영하면서 엄마를 구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리틀 드래곤즈 카페에서, 플레이어는 남매 중에서 렌 또는 린으로 선택해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이야기를 따라 진행되는 본 게임은 세 가지 요소가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카페 운영 - 맛있는 요리를 준비하고 손님에게 서빙하고, 다채로운 직원과 손님들을 관리하면서 자신만의 카페를 운영하세요.

세계 탐험 - 카페 메뉴를 한층 다채롭게 만들어줄 재료와 레시피를 모으면서, 야생, 비밀, 위험으로 가득한 완전히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세요.

드래곤 키우기 - 아기 드래곤을 돌보고 훈련시키면서 성체 드래곤으로 키워내세요. 충직한 친구와 함께 탐험하고, 사냥하고,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http://www.aksysgames.com/contac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유엔제이ㅡ글씸, 출판의 모든 것 영어 어린이 도서 번역 실적

    of Little Riding Hood) 숨은 그림도 찾고 색칠도하고(Lots of Things to Find and Colour)... 귀신 공략 가이드(The Ghostkeeper's Journal) 고스트키퍼 일기와 귀신 공략 가이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