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 Guys

폴가이즈는 무료 크로스 플랫폼,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파티 로얄 게임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우스꽝스러운 장애물 코스에서 어설프게 경쟁하거나 엄청나게 혼란스러운 나만의 코스를 제작하여 커뮤니티와 공유하세요.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60명제끼고살아남기 #미니게임대잔치 #비폭력경쟁게임


뛰어들고 피하며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혼돈의 전당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새내기인가요, 프로인가요? 솔로, 아니면 파티로 플레이하시나요? 폴가이즈는 끝없이 진화하는 고농축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소동을 일으키는 주인공이 되고 싶으신가요? 원하는 장애물 코스를 짓고 친구들 또는 더 넓은 커뮤니티와 공유하세요.

나만의 코스 제작: 폴크리는 복잡한 커스텀 라운드를 제작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와 공유할 수 있게 해주는 레벨 에디터입니다.



경쟁과 협동: 경쟁 난투극과 협동 도전 사이를 텀블링하며 나아가거나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블런더돔 도전에 참여하세요!



친구와 플레이: 폴가이즈는 무료 플레이 게임이며 에픽게임즈 계정을 통한 크로스 플레이, 크로스 플랫폼 파티와 크로스 프로그레션을 지원합니다.




끝없이 진화하는 콘텐츠: 기간 한정 이벤트와 새 게임 모드로 게임플레이가 언제나 새롭습니다. 각 시즌마다 새 코스튬, 콜라보, 장애물 및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제공됩니다.



환상적인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색상, 패턴, 코스튬, 명찰을 선택하세요. 화려한 세리머니로 승리를 만끽하고 이모트로 여러분의 실력을 뽐내세요!

표시된 아이템은 게임 내 상점에서 별도의 구매가 필요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구매를 포함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캐주얼 인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스포츠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http://fallguys.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폴 가이즈 공략, 가이드 팁, (Fall Guys: Ultimate Knockout)

    Fall Guys: Ultimate Knockout 은 PC와 콘솔을 강타할 차세대 배틀 로얄 스타일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사실, Fall Guy 서버가 출시일의 흥분을 따라잡는 데 문제가 있을 정도로 인기 가 있습니다 . PlayStation 에서...

  • 게임 공략 폴 가이즈 공략, 가이드 팁, (Fall Guys: Ultimate Knockout)

    폴가이즈 공략, 가이드 팁|게시판2020/11/17 03:39폴가이즈 (21)폴가이즈 공략, 가이드 팁 FALL GUYS – 입증 된 5 가지 팁과 비결 Fall Guys : Ultimate Knockout 은...폴가이즈 시즌2 스킨, 맵|게시판2020/08/30 22...

  • 잡동사니 지식창고 프나펌 폴가이즈 모드 다운로드 - FNF vs Fall Guys

    vs Fall Guys MODE DOWNLOAD https://gamebanana.com/mods/320616 (위 링크에서 다운로드 후 PC에 설치를 하게 되면 오프라인에서 실행하여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무료 리듬게임 공략 영상 관련 이미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