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Hellraid

최종 Hellraid 업데이트가 던전 관련 다수의 수정 및 개선 사항과 함께 찾아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버민타이드느낌 #종잇장같은컨텐츠 #근접전투FPS

최신 업데이트

던전에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가 추가되었습니다! 언데드 현상금을 위한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Hellraid에서 사용 가능한 죽음의 인도자의 단 하나뿐인 화기로 사원을 난장판으로 만드세요!

수정된 무기고를 즐기세요! 무기고에 모든 Hellraid 무기와 아이템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레이드 모드에서 신규 크리스탈 소비품을 발견하세요! 고유하고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지만 기억하십시오... 힘에는 대가가 따른다는 것을. 그래도 도전하시겠습니까?

Hellraid 상점에서 지팡이와 충격 전달기를 구매하고 하란으로 가져가세요! 지상에 마법을 가져다 줄 시간입니다. 감당할 수 있다면 말이죠...

현상금 모드를 완료하여 Hellraid의 신규 무기 설계도 13종을 모두 획득하세요! Hellraid 상자에서 찾은 무기 조각으로 무기들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개선된 밸런스매끈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Hellraid 모드를 경험하세요! 더욱 풍부한 보상과 함께 돌아온 던전을 만나보세요!


게임 정보

저 이상한 아케이드 머신이 어디서 온 건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어느 날 정전이 일어난 뒤, 타워 주민들이 지하실에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주민들은 찾아낸 물건을 위층으로 가져갔는데, 그것이 다른 영역으로 향하는 관문이라는 사실은 알지 못했습니다. Techland의 1인칭 판타지 슬래셔 헬레이드를 기반으로 완전히 새로운 게임 모드로 나타난 다잉 라이트를 경험해 보세요.

지옥의 무리를 난도질하며 나아가기

친숙한 하란의 거리를 뒤로하고 차원문으로 들어가면 지옥의 종복들이 들끓는 저승의 요새로 나옵니다. 과감하게 석조 회랑과 어둑한 공간들을 헤치고 나아가며 새로운 악마 세력을 중세 시대 검, 도끼, 망치로 쓰러뜨려 보세요.

새로운 게임 모드 통달

악마가 우글거리는 던전에서 혹독하지만, 보상이 뒤따르는 모험을 하며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 보세요. 헬레이드 랭크를 올리면 지옥세계 밖에서도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에서는 요새를 다시 찾아가 현상금 임무를 진행하고 추가 포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단독으로 또는 코옵 모드로 습격

혼자서 위험을 무릅쓰거나 최대 4명까지 파티를 모집해 보세요. 지옥의 하수인들은 언제나 여러분들의 목숨을 노리고 있습니다. 파티원 수와 힘에 맞게 정해지는 악의 세력에 맞서 엄청난 도전에 나설 준비를 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네덜란드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일본어, 태국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체코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upport.techland.pl/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