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LESS™ Space 2 - Awakening

Endless Space 2의 네 번째 확장팩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주요 세력, 나칼림과 함께 아카데미 제국을 소개합니다. 이제 이샨더와 직접 교류와 협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의 거대한 계획이 정체를 드러내고 잊힌 자에 대한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는 가운데, 이제 아카데미는 은하의 미래에 더 능동적인 역할을 수행하려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나칼림팩션추가
Endless Space 2: Awakening에서는 플레이 가능한 주요 세력, 나칼림과 함께 아카데미 제국을 소개합니다. 이제 이샨더와 직접 교류와 협상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의 거대한 계획이 정체를 드러내고 잊힌 자에 대한 소문이 퍼지기 시작하는 가운데, 이제 아카데미는 은하의 미래에 더 능동적인 역할을 수행하려 합니다.

나칼림 세력


한때 광대한 은하 제국을 다스렸지만, 자신들이 신으로 섬기던 잊힌 자의 죽음과 함께 처참히 몰락한 이 고대 종족은 이제 신이 돌아올 예언 속 그 날만을 꿈꾸는 독실한 모험가들입니다. 이들이 오랜 잠에 깨어난 것을 보면 이미 예언의 절반이 실현됐다는 뜻입니다. 과연 나머지 절반도 실현이 될까요... ?

나칼림은 게임 시작부터 상당한 수준의 과학 기술을 갖고 있지만, 연구 능력은 매우 취약하기 때문에 새 기술을 얻기 위해 잃어버린 유물의 연구에 의존합니다. 나칼림은 아카데미와 깊은 관계를 맺고 있어, 사원 영향력으로 다른 성계들을 장악한 다음 아카데미에게 양도할 수 있습니다(물론 그에 따른 상당한 보상이 따르죠).

나칼림 영웅 네 명


아칼림은 독실한 성격의 모험가, 전사, 그리고 신자들로 구성된 고대 세력입니다. 그 영웅들은 탐험과 성계 개발, 외교적 영향 발휘 등의 특기 분야에서 강력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나칼림 함대


나칼림 함대는 방어가 강력하고 탐사에 주안점을 두고 있으며, 제국의 고토를 발견하고 수복하는 도구와 마찬가지입니다.

크섬살라 소규모 문명


크섬살라는 더스트에 예민한 철학자들로, 더스트의 양을 불리고 특이하거나 희귀한 행성들을 개발하는데 정평이 나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은 오직 평온하고 스스로의 호기심을 성취하는 삶만을 추구하며, 자신들이 가진 희귀한 능력을 착취당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아카데미 제국


아카데미는 이제 자신의 성계와 함대를 관리하고 새로운 행성을 개척할 수 있는 제국이 되었습니다. 아카데미의 지도자, 이샨더는 아카데미의 확장에 기여해 달라는 요청을 보낼 것이며, 그에 대한 보답으로 아카데미의 요직과 유명 함선과 같은 고유한 능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카데미 요직


이샨더는 아카데미의 확장에 기여한 자들에게 네 가지의 강력한 요직을 임명합니다:
  • "아일 랜더의 창"무색의 신권"에 대한 통제권을 일시적으로 얻게 됩니다.
  • "더스트 관리자"는 아카데미의 자금을 관리하며 (주로 외교적으로) 자신에게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곳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과 기함 “모든 고통의 총합”을 얻게 됩니다.
  • "금고지기"는 현재 자신의 의회에 포함되지 않은 정당 하나를 포함한 정당의 모든 법안을 일시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얻습니다. 기함 “의지의 무구”도 조종할 수 있습니다.
  • "사서"는 일정한 대가를 지불하고 기밀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경제, 군사, 외교 등의 분야에 대한 정보부터 은하의 역사가 품은 비밀에까지 접근할 수 있으며, 기함 “지식의 감시자”도 얻게 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sega.co.uk/hc/fr/categories/115000542785-Endless-Support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컴퓨터 시스템 컨설턴트 님의블로그 엔들리스 스페이스 2 ( ENDLESS™ Space 2 ) 스팀 할인 판매...

    ENDLESS™ Space 2 - Awakening ENDLESS™ Space 2 - Dark Matter DLC ENDLESS™ Space 2 - Dark Matter(-33%) - ₩3,300 -> ₩2,210 ENDLESS™ Space 2 - Original Soundtrack(-50%) - ₩7,520...

  • 엘카네의 추천게임 엔드리스 스페이스2 (Endless Space® 2) 리뷰review

    좀 더 발전된 모습이 필요하다. 4X 턴제 대전략 게임, 엔드리스 스페이스 2. 그래도 매번 다음 발매작을 기대한다고. '엔드리스 스페이스 2' 공략 및 정보 (나무위키) : namu.wiki/w/Endless%20Space%202#s-2.4

  • Right On Satellite 파악하자 - <엔드리스 스페이스 2 (Endless Space 2)> (5)

    이번 포스팅에서는 앞서 설명을 위해 시작했던 게임에서 나머지 초반 운영에서 가장 기초적으로 고려해야 할 핵심 포인트를 마저 짚어보도록 하겠다. 개척 중인 두 번째 성계의 모습이다. 전초기지 아래 세 가지...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