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사우루스

Parkasaurus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공룡 테마 파크를 계획하고 디자인하고 건설하도록 합니다. 버려진 꿈같은 공원에서 시작하여 플레이어는 새로운 기술, 새로운 볼거리, 그리고 모든 공룡들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발견할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공룡파크만들기 #쉬운난이도 #귀엽다(매우)

Workshop

Create and upload new Workshop assets to add new buildings, decoration, and dinosaurs to Parkasaurus. Spice up your dino best friend adventures. Click the link to learn more!


Community


게임 정보



Parkasaurus는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공룡 테마 파크를 계획하고 디자인하고 건설하도록 합니다.
버려진 꿈같은 공원에서 시작하여 플레이어는 새로운 기술, 새로운 볼거리, 그리고 모든 공룡들과의 특별한 유대감을 발견할 것입니다!



    전시 디자인

    디자인 성공 - 각각의 공룡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생물권이 필요합니다. 이는 전시 형태, 사용되는 재료, 생태, 식물, 고도, 습도는 모두 여러분의 공룡들의 성공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창의적인 디자인을 장려하는 고유의 프라이버시와 생물 체계.

    공원 관리

    80개 이상의 건설 가능한 항목들과 4개의 고용 유형들을 갖춘 최고의 공룡 공원을 짓기 위해 현명하게 재원을 사용하세요.

    아기 공룡

    베이스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24개 이상의 공룡들과 더 많이 추가될 공룡들을 통해 작은 공룡 알에서부터 그들의 다 자란 어른 크기가 될 때까지 공룡들을 양육하고 길러 보세요.

    집으로 복귀 캠페인

    여러분의 공룡 친구들이 그들의 숙명을 완수하는 것을 도와주면서 여러분이 최고의 공룡 계의 거물이 되는 거에 도전하게 하는 미션들을 마주하며 전세계를 여행하세요.

    고객 현금화

    모든 고객들이 그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별점 리뷰를 남기는 다이내믹한 리뷰 시스템.

    직원 관리

    여러분의 공원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운영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신입 사원들의 레벨을 올리거나, 이미 자리를 잡은 베테랑 직원들을 데려오세요.

    혼란의 공룡 탈출

    공룡들이 파괴적인 탈출을 시도하고 여러분의 고객들을 공격하려 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전시를 주의 깊게 관찰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러시아어, 일본어, 튀르키예어, 한국어, 폴란드어
http://www.washbearstudio.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완만했던 리뷰 블로그 파카사우루스 캠페인 05 - 트로피칼 섬

    어느덧 파카사우루스 캠페인도 다섯번째네요 ㅎㅎ 다른 게임에 비해 캠페인 플레이타임이 짧은게... 국내에 공략 내용이 거의 없어서.. 그냥 자포자기로 하고있었는데 뭔가 기분이 좋더군요. 이제 공원이 문을...

  • 완만했던 리뷰 블로그 파카사우루스 캠페인 09 - 사생활

    물론 이 게임은.. 공략글을 전혀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공룡들의 사생활에 대해서 알아본 캠페인이였습니다~!! 이상으로 파카사우루스 9번째 캠페인 사생활 편 리뷰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완만했던 리뷰 블로그 스팀 봄 할인행사 기간 구매내역

    예전엔 이 게임을 보고 '파카사우루스'라는 게임과 유사하다고 생각했는데 (접두어에 park가 붙은게...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해서 후기나 정보, 공략 등등을 열심히 적겠습니다. (라고 지난주에도 적었지만요)...


관련 기사

  • [주간#신상태그] 라타플랑·LF·드롱기 외

    이 외에도 △벡터 패딩 △크롭 글로시 패딩 △클래식 벡터 푸퍼패딩 △클래식 벡터 후디드 다운파카... 안킬로사우루스와 게오스턴버기아를 재현해 쥬라기 공원의 30주년을 기념하였다. 익룡 '게오스턴버기아'는 날개...
  • 20년 전 발견한 돌멩이...'공룡알'인 것 같아요

    만년필 수집 열병을 앓았을 때는 기어코 중고 파카 만년필을 손에 넣고야 말았고 또 그렇게 행복할 수가... 티라노사우루스가 아니면 또 어떠랴? 주인도 없고 출처도 없는 이 공룡알과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리라. 나름대로...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