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gue Legacy 2

로그 레거시 2는 로그 레거시에 후속편을 끼얹은 작품입니다. 당신이 죽을 때마다 자식이 가업을 이어받습니다. 딸은 색맹 궁수이고 아들은 평화주의자 요리사일 수도 있죠. 어쨌거나 둘 중 한 명은 전장으로 나가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클래스별특징추가 #횡스크롤액션RPG #계승시스템


로그 레거시가 끝에 2를 달고 돌아왔습니다!

로그 레거시 2는 정통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무작위로 바뀌는 매 판, 캐릭터 전환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전형적인 특징을 갖췄지만 후계자와 영구적 업그레이드도 있다는 뜻이죠. 이 게임의 핵심은 계보입니다. 부모에게 물려받은 유산으로 가문의 영지를 키워서 자식에게 더 유리한 판을 깔아 주세요. 모든 자식은 저마다 독특한 특성과 능력이 있습니다. 당신의 딸은 궁수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비건일 수도 있죠. 매번 새로운 경험이 펼쳐집니다. 로그 레거시 2는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생성된 세계의 깊숙한 곳까지 전속력으로 돌진할 수도 있고, 천천히 안정적으로 캐릭터를 육성해 험난한 시련에 대비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색다른 모험

왕국에 입장할 때마다 새로운 괴물과 새로운 함정과 새로운 지형이 당신을 기다립니다. 이 세계에서 성공의 열쇠는 기억력이 아니라 임기응변입니다.

신선한 신규 클래스

서로 비슷한 클래스는 하나도 없습니다. 궁수로서 아이비 발판 위에 숨어 적에게 독화살의 비를 퍼부으세요. 드래곤 랜서로서 날아올라 하늘을 가로지르며 무시무시한 속도로 적을 꿰뚫으세요. 유쾌한 시인으로서 적들 사이를 누비며 노래와 춤으로 모조리 쓰러트리세요. 로그 레거시 2는 각자 플레이 스타일이 뚜렷한 15개 신규 클래스를 지원합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스타일

로그 레거시 2에서는 전작과 차별화되는 예술적 기법을 시도했습니다. 손으로 그린 배경과 3D 캐릭터를 합쳐서 2.5D 스타일을 완성했죠. 하지만 명암 효과를 적극 활용하고 모든 애니메이션을 스테핑 기법으로 제작해 원작의 익숙한 느낌도 살렸습니다.

생물권 생성 시스템 혁신

로그 레거시 2의 각 구역이 완전히 새롭게 느껴지도록 생물권 생성에 많은 공을 쏟았습니다. 생물권마다 서로 다른 '생성 전략'이 적용되어, 무작위로 생성되었으면서도 개성이 넘치는 각 지역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메트로배니아

메트로배니아로서의 재미를 끌어올리기 위해 로그 레거시 2에는 '가보'가 생겼습니다. 세계의 비밀을 전부 드러내는 능력을 영웅들에게 영구적으로 부여하는 특수 아이템이죠. 단순히 잠그고 여는 것이 아니라 게임의 판도를 근본적으로 뒤바꾸는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가보는 거저 얻을 수 없습니다. 직접 가보를 찾아서 주인의 자격을 입증하세요.

특성 개편


로그 레거시 1의 특성은 처음에는 재밌어도 게임 후반이 되면 지루해지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본작에서는 플레이어들의 새로운 도전을 독려하기 위해 골드 보너스를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에 지장을 많이 주는 특성일수록 보상이 크죠. 이 때문에 후계자 선택은 항상 의미 있고 중요한 결정이 됩니다.

유물과 의지

로그 레거시 2의 가장 흥미로운 특징 중 하나는 유물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유물은 게임의 판도를 바꾸는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왕국을 여행하며 스탯 보너스를 얻고 특별한 시련을 완수하고 본 적 없는 능력을 손에 넣으세요. 하지만 조심하세요. 유물을 많이 얻을수록 의지가 흔들릴 테니까요. 영웅이 죽으면 모든 유물을 잃어버립니다.

접근성 향상

'나만의 규칙'을 도입해 접근성을 한 차원 끌어올렸습니다. 접촉 데미지를 끄고 켤 수 있고, 모든 적의 데미지와 체력을 조정할 수 있고, 비행 능력을 활성화해서 까다로운 구간을 넘어갈 수도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방식으로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겪는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드리기 위해 '제2금융권' 등의 새로운 시스템도 마련했습니다.

풍부한 서사

이 후속작에서 로그 레거시 세계관은 폭이 크게 넓어졌을 뿐 아니라 깊이도 크게 깊어졌습니다. 뉴 게임을 몇 차례나 반복해도 새로운 이야기가 남아있을 것입니다. 게임을 한 번 깨는 것은 시작일 뿐입니다. 한때 번영했던 왕국의 불가피한 멸망을 조사하고, 그 참사에 책임이 있는 자들의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세요. 여행길에서 만나는 캐릭터들과 대화를 나누고 관계를 쌓으세요.

끝없는 뉴 게임+

로그 레거시 2의 최종 보스를 쓰러트리는 것은 모험의 시작일 뿐입니다. 몇 번이고 반복해서 플레이하며 찾아내고 발견할 것이 수없이 많기 때문이죠. 고유한 생물권 함정부터 특별한 보스 싸움까지, 게임의 난이도를 올릴 방식을 선택하세요. 매 판이 새롭기 때문에 아무리 반복해도 질리지 않습니다.

무한한 확장

로그 레거시 1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모든 요소를 확장했습니다. 더 많은 특성, 주문, 클래스, 생물권, 적, 장비, 방, 스토리를 기대하세요. 더 많은 비밀... 모든 것이 더 많아졌습니다.

삐에로 공포증.




그 외에도 수많은 즐길 거리가 있습니다. 로그 레거시 2의 진면목에 비하면 이 소개문은 수박 겉핥기일 뿐입니다. 상처의 시련, 요정의 방, 골동품 상점... 나열하려면 끝도 없지만, 그러면 글이 너무 길어지겠죠. 나가서 직접 로그 레거시 2의 세계를 탐험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일본어
https://www.roguelegacy2.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Rogue Legacy 2 공략,가이드 팁 로그 레거시2 클래스 직업

    Rogue Legacy 2 에서 당신 , 당신의 상속인, 그리고 당신의 상속인의 상속인은 모두 자연이 항상 의도한 대로 금과 영광을 추구하는 몬스터의 손에 죽을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제 roguelite가 얼리 액세스에서...

  • 게임 공략 Rogue Legacy 2 공략,가이드 팁 로그 레거시2 클래스 직업

    여기에는 수집된 금의 비율이 더 높아져 달리기에 페이지2 Rogue Legacy 2 (6)Rogue Legacy 2 공략,가이드 팁 로그 레거시2 클래스 직업 Rogue Legacy 2 에서 당신 , 당신의 상속인, 그리고 당신의 상속인의 상속인은...

  • 티파의 게임 라이프 던전 탐색 액션 'Rogue Legacy 2' 4월 28일에 정식 발매. Epic...

    Legacy 2'는 2013년에 출시되어 높은 평가를 받은 던전 탐색형 2D 액션 게임 'Rogue Legacy'의 속편이다. 플레이어는 한 왕국을 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일족 중 한 명이 되어 광대한 던전 공략에...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