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

KOI is an award-winning exploration adventure game that details the story of a small koi on a grand adventure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힐링어드벤처 #오염정화하기 #잉어조종

FOLLOW US

Follow us on social media for more updates and news!

Twitter: @InMandyGame
Discord: Dotoyou Games


게임 정보

중국 모바일 게임 중 유일하게 2015 샌프란시스코 GDC IMGA 최고의 출시 예정 게임 선발!
플레이스테이션 중국 개발자 크라우드펀딩 1위 수상!
4번째 세계 모바일 게임 회의 인디 피치 아레나 1위 수상!


"Sure looks pretty, doesn't it?" - 148Apps

"KOI is a breath of fresh air in a sea of "me too" games." - TouchMyApps

"Beautiful Sound and visuals" - PocketGamer By Peter Willington


중국 인디 게임 개발자가 만들었습니다. 코이는 순수하고 진실된 게임으로, 내적 성장을 위한 여행이기도 합니다.

“내가 바라는 건 모든 물살을 거스르고 네게 돌아가는 거야.”

당신의 도움으로 과거가 드러납니다.
작은 잉어가 불가능한 일을 이루겠다고 굳게 결심하게 만든 계기는 어디에 있을까요?
연못에 떠다니는 작은 단서들이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까요?

계속 변화하는 환경은 우리가 훼손한 환경을 잊지 말라는 뜻이기도 합니다.
이 위험하고 불안정한 세계에서 용기와 지혜를 시험하고 작은 잉어와 함께 퍼즐을 풀어보세요.

코이는 각 단계마다 멋진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퍼즐 풀기, 성장, 수집 요소가 들어 있습니다.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모든 것이 명확해집니다. 플레이어는 퍼즐을 통해 이 신비로운 여행을 끝마치게 됩니다.



게임 소개

·아름다운 모습: 화려한 색의 단색 디자인과 신비로운 동양의 요소가 합쳐져 생생하고 아름다운 연꽃 연못이 펼쳐집니다. 플레이어는 연못을 물고기로서 돌아다니며 내면의 평화를 찾고 깊은 명상에 잠길 수 있습니다.

·분위기 있는 배경 음악: 블리자드 VGL 콘서트의 초대 연주자와 음악 프로듀서 제타가 만든 피아노 배경 음악이 깔려 있습니다. 코이의 프로듀서는 음악에서 자연을 최대한 느낄 수 있도록 자연의 소리를 녹음해서 사용했습니다.

·흥미로운 플롯: 코이는 할리우드 3단계 구조를 가장 잘 보여줍니다. 처음은 평화롭게 시작하지만 곧 폭풍이 불어오고 적들이 몰아 닥칩니다. 여러 장애물과 거센 물살을 넘어 작은 잉어가 끝까지 갈 수 있을까요?

·창의적인 단계: 각 단계는 모험, 퍼즐 풀기, 아이템 수집 등의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연꽃 연못, 오수와 고요한 호수는 자연, 신비, 가슴 따듯한 감동의 완벽한 조합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마음이 정화되는 걸 느낄 수 있으며 내면의 안정도 찾을 수 있습니다.

·쉬운 조작: 화면 어느 곳이든 누르기만 하면 물고기가 그쪽으로 이동합니다. 스크린터치와 가상 조이스틱을 합친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조작할 수 있습니다.

·영적인 탐험: 2중 플롯 구성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코이는 게임 내의 자기 정화뿐만 아니라 실제 자신이 사는 환경을 보호를 권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캐주얼 인디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http://www.dotoyou.ne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블루텐 잉어, KOI 트로피 공략/소감 100%

    KOI = 코이 = 잉어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할인받아 약 2000원대에 구입한 게임이다 싼 가격에... 각 스테이지마다 별과 퍼즐을 수집해야 하는데 유튜브에 공략을 보고하면 문제없다. 처음엔 그냥 끝까지...

  • 개인저장소 [Zen Koi]젠코이 소개 및 간략공략

    ※불펌금지※ Zen Koi는 잉어를 키워서 용으로 진화시키는(...?) 매우 간단한 게임입니다. 게임 조작법은... ▶능력치 등 기본공략 물고기 아래의 문양들은 연못확장 진행상황을 의미. ☞능력치 능력치 포인트 중...

  • 컴퓨터와 게임의 모든것 스캔 공략 (Next King: Koi no Sennen Oukoku / ネクストキング...

    (PS1) 넥스트 킹 사랑의 천년왕국 스캔 공략 (Next King: Koi no Sennen Oukoku / ネクストキング ~ 恋の千年王国) 장르 : 시뮬레이션 퍼즐 제작사 : 반다이 기종 : PS1 발매일 : 1997 년 6월 27일...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