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thgard - Brundr & Kaelinn, Clan of the Lynx

Led by Mielikki, the Beastmaster, the Clan of the Lynx have an exceptional connection with nature. Proud Hunters, their excellent archery skills and unique luring technique are more than enough to ensure the ongoing prosperity of their people.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사냥꾼컨셉 #신클랜추가




맹수조련사인 마일리키가 이끄는 스라소니 부족은 자연과 유독 끈끈한 연결고리를 자랑합니다. 긍지 높은 사냥꾼인 이들의 활 솜씨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며 사냥감을 유인하는 독보적인 기술 덕분에 부족민이 걱정 없이 번영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라소니 부족은 우아하지만 위협적인 스라소니인 브룬드르와 카엘린이 새끼일 때부터 키웠고, 이 두 마리 짐승은 긍지 높은 부족장인 마일리키의 눈이자 전장에서도 활약할 자원이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맹렬한 사냥꾼이었던 이 자부심 넘치고 유능한 지도자는 이제 노르트가르드의 야생을 다스리며 믿음직한 스라소니 친구의 눈을 통해서만 바라봅니다. 비록 나이가 많아 전장터에서 활약은 다소 미약하나 야생에 살며 자신과 부족민을 위해 주저 없이 나서 싸워줄 동물들을 능수능란하게 지휘하는 능력으로 이를 보완합니다.





마일리키의 믿음직한 친구이자 스라소니 부족의 충직한 종복입니다. 브룬드르는 제일 어리고 활기찬 수컷으로 순진한 고양이처럼 보여도 전투 시 무시무시한 후려치기와 싸움 실력을 절대 얕봐선 안 됩니다.

좀 더 노련한 스라소니인 카엘린은 풍부한 경험을 통해 동생과 스라소니 부족 사람들이 노르트가르드 대륙의 위협에 휘말리지 않게 나섭니다.





  • 동물을 처치할 때마다 사냥 전리품을 얻습니다. .
  • 훈련장에 브륀드르와 카엘린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 궁술 연습장이 도끼 투척병 야영지를 대체합니다. 여기서 훈련한 추적자는 다양한 활을 쏘는 원거리 유닛입니다.
  • 군사 경로 대신 사냥꾼의 경로를 사용합니다. 사냥 전리품으로 브룬드르와 카엘린, 추적자의 강력한 능력을 해제합니다.



명성 200: 미끼

마일리키의 전설의 미끼를 해제합니다. 마일리키는 일정 시간 신비한 동물을 유혹하는 미끼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명성 500: 오스코라야

마일리키가 쓸 오스코라야 능력을 해제합니다. 마일리키는 부족이 처치한 마지막이자 제일 강한 신비한 동물을 소환할 수 있습니다. 영혼 형태로 소환된 이들은 마지막으로 지상에 돌아와 한바탕 휩쓸고 지나갑니다.



적이 없는 영역에 함정을 설치합니다. 언제든지 뾰족한 가시를 드러내서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속도를 느려지게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효과는 함정에 갇혀 있는 동안 유지됩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포르투갈어 - 브라질, 폴란드어, 스페인어 - 스페인, 튀르키예어, 이탈리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hirogames.com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