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eamlight

어둠으로 물든 유리 세계와 작은 빛의 이야기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짧은플탐(2시간) #단순한플레이 #독특한그래픽
스탠드 글라스와 같은 아름다운 아트 디자인, UI가 없는 독창적인 게임 디자인, 말이 필요 없는 조용하고 신비로운 스토리 등, 새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름답지만 공포가 깃든 유리 세계에서 당신은 무엇을 느끼고 무엇을 생각하며 어떤 여정을 이어 나갈까요?

◆유리 세계
숲의 나무, 돌과 흙, 인공 구조물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이 유리로 존재하는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집니다. 빛을 받으면 따뜻하고, 어둠에 물들면 차가운 유리 세계의 여정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UI가 없는 게임 디자인
UI가 존재하지 않는 게임 디자인은 몰입감을 높여 스토리에 집중하게 합니다. 적을 물리치면 조금씩 늘어가는 다채롭고 즐거운 액션도 직감적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말이 필요 없는 스토리
이 세계에 무엇이 일어났을까요? 그리고 앞으로 무엇이 일어날까요? 그것은 당신의 감성에 달려있습니다. 여행을 통해 보아 온 단편에서 스토리를 감지하여 무상하지만 아름다운 이 유리 세계를 구해 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스페인어-중남미,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한국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방구석 겜돌이의 게임이야기 [2020년 10월 28일]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지원 할인게임

    2020년 10월 28일자 신규 한국어 지원 할인게임 정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shoponsale.ns 1. Othercide 25% 할인, 남아공 31,196원, 한국어 지원 인류의 마지막 희망으로 내려가십시오. 역사상 가장...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