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2K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WWE 세계의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기상천외한 전세계의 상호 활동적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최상급 아케이드 액션을 펼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최상급접대겜 #간편한조작 #캐주얼레슬링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과 지옥의 문을 열고, 더 락과 스맥다운을 누비고, 론다 로우지와 소란을 벌여보세요. WWE 2K 배틀그라운드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에는 각 슈퍼스타의 세 가지 버전 및 예약 구매 보너스인 엣지, 추가 WWE 슈퍼스타 및 레전드, 생성한 캐릭터의 꾸미기 아이템, 커스텀 아레나 부품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1100 골든 벅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정보

새로운 WWE 세계의 배틀그라운드에서는 인기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가 기상천외한 전 세계의 상호 활동적 환경에서 완전히 새로운 최상급 아케이드 액션을 펼칩니다. 압도적이며 과장된 움직임, 스페셜 능력 및 치명적인 파워업과 더불어 마우로 라날로와 제리 “더 킹” 롤러와 함께 스틸 케이지, 로열 럼블 및 페이탈 4-웨이 등이 포함된 다양한 매치 타입에서 경쟁하세요! 배틀그라운드에 입장할 준비가 되셨나요?

한계없는 난투!

선호하는 WWE 슈퍼스타와 레전드와 대담한 혼돈의 아수라장에서 배틀을 펼치세요! 최고의 무브를 선보이며 특별한 능력을 사용하고 상호 활동적인 환경에서 배틀을 펼치며 상대를 박살 내세요!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는 배틀!

오리지널 코믹 스트립을 통한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하고, 특별한 캐릭터와 배틀그라운드를 잠금 해제하면서 폴 헤이맨과 스톤 콜드 스티브 오스틴과 함께 다음 WWE 슈퍼스타를 찾으세요! 특별하고 화려한 캐릭터로 WWE 슈퍼스타와 배틀을 펼치고 새로운 캐릭터와 배틀그라운드를 잠금 해제하면서 자신의 패기를 시험하고 스킬을 뽐내세요.

당신의 배틀그라운드!

매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파트로 구성된 WWE 2K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신만의 캐릭터와 배틀그라운드를 생성하고 편집하며 자신의 배틀그라운드로 만드세요!

다양한 매치 타입

스틸 케이지, 로열 럼블, 페이탈 4-웨이 및 완전히 새로운 배틀그라운드 챌린지로 구성된 흥미진진하고 반전 있는 다양한 매치 타입으로 경기를 진행하세요!

로컬 및 온라인 배틀!

온라인 토너먼트에서 경쟁하거나 킹 오브 더 배틀그라운드에서 자신을 증명하며 전 세계 플레이어를 상대로 한 온라인 경기에서 살아남으세요! 그리고 로컬 멀티플레이어에서 배틀을 펼치고 친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스포츠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upport.2k.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코코마 콘솔 게임즈 [공략/버그 대응] WWE 2K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s)...

    링 밖으로 나갔다가 들어올 때, 혹은 그 반대의 경우에 그러는 듯 WWE 2K 배틀그라운드 - 캠페인 중 문제의 미션(70/118) 2. 해법 - 상대가 링 밖으로 못 나가도록 견제하면서, 링 위에서만 경기를 끝내면 됨....

  • 주말엔 무조건 떠나는거다 PSN 21년 7월 무료게임: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WWE 2K 배틀...

    있으며 배틀그라운드와 다른 빠른 템포와 지속적인 전투를 추구하는 블랙아웃 모드는 뭔가 밋밋하다는 의견과 반대로 캐주얼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의견으로 나뉩니다. PS4 WWE 2K Battle Grounds (WWE 2K 배틀그라운...

  • 맨날 놀고 싶어 PS4 (플스4) 9월 신작 게임(원신, NBA 2K21 외)

    18일 WWE 2K 배틀그라운드 레슬링을 즐겨보시던 분들에게 굉장히 반가운 소식입니다. 아케이드... 유저는 이 던전을 공략하면서 마을 주민들을 구출해야 하는 사명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릭터를...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