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e

인간들이 절대로 먹이사슬의 최고점에 도달하지 못하는 세상을 기반으로 한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오픈월드액션 #젤다느낌 #아쉬운전투

사람 사는 이야기

Pine은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알바메어의 아름다운 세계관 속에서, 당신은 휴라는 이름의 갓 성인이 된 등장인물이 되어 인간보다 훨씬 더 똑똑한 역동적인 세상에 맞서 탐험하고, 거래하고, 싸워나갈 것입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당신의 이야기가 됩니다

당신의 부족이 정착할 새로운 집을 찾기 위해, 당신은 알바메어 안의 거대한 스케일의 생태계와 상호작용을 해야 할 것입니다. 여섯 가지의 다른 생물 군계 속에서 탐험, 물물교환, 대화, 제작, 그리고 전투를 통해 모험을 준비하세요. 다양한 종족들은 아무런 대가 없이 당신을 흔쾌히 도와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생존을 위한 꿈틀거림

파인은 오픈월드 게임으로, 게임 내 모든 요소들은 당신의 개입 없이도 활동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모든 살아 숨쉬는 생명체들은 그들이 살아남기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당신은 특정 종족과 친구가 되거나, 그들과 전투를 하거나, 그들을 공격하고, 그들의 물건을 빼앗거나, 그들에게 터전을 버리고 도망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종족들이 해당 생태계의 스펙트럼을 넘나들게 만들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RPG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한국어, 네덜란드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https://pine-game.com/support.php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