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을 예약 구매 하시고 신 공화국 신병과 제국 에이스 장식 아이템을 받으세요! 당신의 편대원들과 아드레날린 넘치는 1인칭 멀티 플레이어 우주전을 느껴 보세요. 스릴 넘치는 스타워즈 캠페인이 시작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X윙파이터체험 #스타워즈비행시뮬 #패드강추
사실적인 파일럿 경험을 통해 스타파이터 전투의 기술을 마스터 하세요. 스타워즈: 스쿼드론. 조종석에 앉아 당신의 편대원들과 1인칭 멀티 플레이어 우주전을 느껴 보세요. 파일럿으로 등록되면 신 공화국 및 제국군 함대 양쪽에서 스타파이터의 조종석에 올라타 전략적 5 vs 5 우주전을 벌이게 됩니다. 스타파이터를 커스텀하고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편대의 구도를 조정 하고 상대를 제압 하세요. 파일럿들은 팀으로서 승리하게 되며 스타워즈 팬이라면 익숙하거나 지금껏 본 적 없는 야빈 프라임의 가스 지대 및 갈리탄의 부서진 위성 등의 전장을 누비며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게 됩니다.


엑스윙, 타이 파이터 등의 스타파이터를 조종해 보세요. 장비와 외형을 커스터마이즈해 보세요. 무기, 방어막, 엔진 간의 동력을 조절하며 조종석에서 몰입감 있는 경험을 해 보세요. 또한, 플레이어는 가상 현실에서 게임 전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스타워즈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에서 파일럿이 되어 보세요. 제다이의 귀환 이후의 스토리가 진행 됩니다. 두 진영 간의 교류 관점에서 볼 수 있듯이, 양쪽의 상징적인 신흥 지도자들은 은하계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신 공화국은 자유를 위해 싸웁니다. 제국은 질서를 유지하려 합니다. 은하계 최고의 부대가 당신을 필요로 합니다.


전 부대원에게 전합니다 - 은하계의 전장으로 출격하기 전에 브리핑 실에서 전투 계획을 짜세요. 강력한 5vs5 멀티플레이어 도그 파이트에서 경쟁하거나 편대원들과 협력해 주요 함대전의 전황을 바꿔 보세요. 함께라면, 은하계 최고가 될 수 있습니다.


전설적인 스타파이터를 마스터 - 민첩한 에이윙과 강력한 타이 폭격기를 포함한 신 공화국 및 제국군 함대에서 다양한 스타파이터를 조종 하세요. 우주선을 개조하고, 시스템 간의 동력을 분배하며, 전략적 우주 공중전에서 적을 파괴 하세요.


-스타워즈 파일럿 판타지를 체험 - 조종석이 여러분의 집입니다. 대시 보드를 적절히 활용하세요. 당신과 우주의 다양한 위협 사이엔 얇은 선체와 유리 한 장 뿐입니다. 1인칭 시점으로 격렬한 전장을 느껴보세요. 스릴 넘치는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독특한 싱글 플레이어 스타워즈 스토리를 플레이하세요. 은하계 내전이 끝날 무렵의 주요 캠페인을 다룹니다. VR에서 스타워즈: 스쿼드론 전체를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을 이용해 최고의 몰입감으로 즐겨보세요.


임무는 하나 — 스타워즈: 스쿼드론은 발매 당일부터 완전한 게임으로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보상을 지급합니다. 랭크를 올리고 무기, 선체, 엔진, 방어막, 외형 아이템 등의 새로운 구성 요소를 해제 할 수 있어 게임 플레이가 새롭고 몰입도 높은 진행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시뮬레이션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뚱피 게임 공략소 [무료 게임] 스타워즈 스쿼드론(Star Wars Squadrons) 사양...

    스타워즈 스쿼드론(Star Wars Squadrons) 사양 정보 & 멀미 설정 &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에픽게임즈에서 무료로 배포하는 게임은 스타워즈 스쿼드론(Star Wars Squadrons) 입니다. 스타워즈 세계관을 담은...

  • 꿈을꾸는용군 스타워즈 스쿼드론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팁

    이 모든것을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쿼드론팁 #스쿼드론공략 안녕하세요 게임인플루언서 용군입니다. 다양한 게임소식을 누구보다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 ISW :: 스타워즈 세상속으로 스타워즈: 스쿼드론】에 써보면 좋을 스타워즈 속 전투기...

    스타워즈: 스쿼드론】이 출시와 동시에 게임 평론가들과 플레이어들에게 훌륭한 평가를 받고 있는... 리버스 스로틀 홉 앞서 소개한 '브레이크' 기동의 공략법입니다. 적이 급회전을 하면 추격자도 마찬가지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