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WARS™: The Old Republic™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부분 유료화 MMORPG로, 여러분만의 스토리를 펼칠 수 있는 연대기의 중심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제다이, 시스, 현상금 사냥꾼 등, 고전 영화보다 3000년 이상 앞선 오래전 멀고 먼 은하계 내 Star Wars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플레이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영어실력필수 #혜자무료겜 #스타워즈MMORPG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부분 유료화 옵션을 제공하는 유일한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으로, 자신만의 스토리를 펼칠 수 있는 STAR WARS™ 연대기의 중심으로 여러분을 데려갑니다. 제다이, 시스, 현상금 사냥꾼 등 STAR WARS의 상징적인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영화보다 3,000년 이상 앞선 오래전 멀고 먼 은하계를 탐험하세요. 6가지 이야기 확장팩과 함께 Force™의 라이트나 다크 사이드 세력의 길을 선택하여 자신만의 STAR WARS 모험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자신만의 유산을 만드세요. 여정 내내 의미 있는 선택을 내리고 자신만의 STAR WARS 연대기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게임에는 시네마틱 대화와 모든 게임 내 캐릭터들의 100% 음성 지원이 되는 상호작용적 스토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욱 큰 세상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그들만의 STAR WARS 스토리를 만들어나갔습니다. 최신 Onslaught 확장팩과 함께, STAR WARS: The Old Republic이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유 스토리 8가지, 전투 스타일 16가지. 광선검의 우아함과 블래스터의 확실성 중 무엇을 선호하시나요?. 8가지 상징적이고 고유한 스토리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STAR WARS 스토리를 만들어 보세요. 또한 The Legacy of the Sith 확장팩은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소개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병과 스토리를 게임플레이 스타일과 나누어 더욱 멋진 커스터마이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캐릭터는 기술 또는 포스 플레이 스타일 내의 모든 고급 병과를 선택할 수 있도록 고급 병과 옵션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저격총을 사용하는 트루퍼 또는 양손에 광선검을 든 시스 인퀴지터로 플레이하거나 제다이 오더의 일원으로 활동하는 동안 다크 사이드의 힘을 은밀히 사용하세요.


수많은 행성을 탐험하세요. 호스, 타투인, 얼데란 등 20개가 넘는 독특하고 활기찬 행성들이 여러분께 흥미진진한 탐험과 스릴 넘치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플레이. 동료들을 모아 Flashpoints와 Operations에 있는 보스들에게 도전하거나 PvP 전장, 아레나, 은하계 스타파이터 미션에서 다른 플레이어들에 맞서 전투를 벌이세요!


은하계 요새 잠시 은하계 여행과 모험을 피해 휴식을 취하고 싶으신가요? 은하계 요새라고 불리는 플레이어 주거 시스템과 함께 긴장을 풀고 휴식을 취하세요! 타투인 행성의 모래 언덕, 나 샤다의 눈부신 도시 풍경, 얼더란의 고요한 산맥 등 모든 이를 위한 요새가 있습니다. 이 행성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새에서 은하계의 안락함을 느껴보세요!


카르텔 시장. 가장 좋은 아이템만이 카르텔 시장에서 거래될 수 있습니다. 카르텔 시장은 은하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상품들이 모이는 곳이거든요. 이곳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다면, 게임 내 화폐인 카르텔 코인을 구매해야 합니다. 카르텔 코인 페이지에서 카르텔 코인으로 어떤 아이템을 해제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구독자 혜택. STAR WARS: The Old Republic은 STAR WARS의 세계관을 더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선택적 구독을 제공합니다. 구독 시, 최고 80레벨까지 레벨 업할 수 있으며, Legacy of the Sith, Onslaught, Knights of the Eternal Throne, Knights of the Fallen Empire 등 최신 확장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달 카르텔 코인이 제공되며 추가 XP를 획득하게 됩니다. 구독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독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RPG 무료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e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Just a Blog 기사단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 GOG에서...

    예전에 Steam에서 'STAR WARS: Knights of the Old Republic'를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이번 GOG의 가을 세일에 GOG에서 구매했다. 다시 구매한 이유는 역시 GOG에서는 설치 파일을 제공하기에 별도의 런처를...

  • 상담사 치아- 인생/ 연인/ 부부/ 성상담까지 스타워즈 _ 구 공화국 (Star Wars _ The Old Republic)

    세계적인 게임제작사 바이오웨어가 800억 원이라는 예산을 투자해 개발중인 대작, Star Wars _ The Old Republic. 그 게임 영상 중'알데란의 전투' 장면이다. "협정이 체결되기 여러 해 전, 제국은 공화국의 사기를...

  • 이쁜왕자 만쉐~~ 스타워즈 구공화국 (StarWars The Old Republic) . 잡담 #2

    게임판/SWTOR 스타워즈 구공화국 (StarWars The Old Republic) . 잡담 #2 이쁜왕자 2012. 1. 9. 09:51 * 버그 세이지 직업 퀘를 하다가, Cedrax 라는 NPC 가 게스트 컴패니언으로 합류하는데, 어느 순간 사라졌다. 혼자...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