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is: Necroids Species Pack

Necroids Species Pack에서는 사후 세계를 두려워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초상화, 도시, 함선 세트 등의 코스메틱과 더불어 독특한 Necrophage Orig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가성비굿 #시체판타지 #신종족추가
죽음을 충만하게 살아가는 지능적인 언데드 종족인 Necroid를 선보입니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다른 제국이 파멸할 때 번창하는 제국을 세울 수 있습니다. 그 제국이 파멸할 때면 다른 제국이 번창하겠죠!
Necroids Species Pack에서는 사후 세계를 두려워하지 않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완전히 새로운 초상화, 도시, 함선 세트 등의 코스메틱과 더불어 새로운 도시 기능에 걸맞은 독특한 Necrophage Origin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Necroids Species Pack 포함 사항:

새로운 기원
Necrophage Origin은 손에 닿는 다른 종족들을 소모해버리는 강력한 태초의 종을 선보입니다. 세 개의 독특한 도시 기능으로 컬트와 제국 사이의 경계가 흐려지게 되죠. 새로운 코스메틱 업데이트로 Stellaris의 오랜 팬들이 게임을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여러 훌륭한 제국에 새로운 활기도 불어넣어 줍니다.


새로운 도시 기능 4개
죽음의 컬트: POP을 희생시켜야 하는 강력한 칙령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되살아난 자들: 도덕 관념을 무시하는 언데드 군대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살해된 Leviathan 곁에 Necromancer만 남겨 두었다가는... 예기치 못한 결과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영구 고용: 거대 기업을 위한 되살아난 자들 도시 기능의 변종으로, 필멸의 원칙을 깨트린 자들이 기업에 수익을 가져다줍니다. 영원히 말이죠.
추도비: 은하계의 과거에 대한 기념비를 세워 행성의 안정성을 개선하고 무덤 세계에 대한 공경을 표합니다

코스메틱
● 16개의 새로운 초상화(유기체 종족 15개, 로봇 종족 1개)
● 새로운 함선 세트
● 새로운 조언자 보이스오버
● 새로운 도시 세트 및 외교 전용실
● 새로운 이름 목록
● 새로운 건물 외관

일부 기능은 개별 판매되는 콘텐츠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https://paradox.zendesk.com/home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