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 of Steel

은 온라인 멀티 대전게임입니다. 잔 다르크, 카이사르, 알랙산드라….이곳에는 전체 문명의 영혼이 부활하였습니다. 이 영웅들과 군단을 이끌고 대형 전장에서 당신의 적을 물리치세요. 이곳에서 군단을 지휘와 개인 컨트롤(휘둘러찍기, 경중공격, 연속공격 등)을 통해 적군을 처치하면서 냉병기 전투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순위쟁탈, 영토확장, 스토리모드에서의 쟁패… 당신의 선택은?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캐주얼한액션 #다양한장수들 #분대단위전투

Join our Discord


게임 정보


냉병기 전쟁에서 어떻게 해야 승리를 할가요? 병력을 배치하고 진형을 짜고 군단협력, 전술 모두 매우 중요한 요소들입니다.
Blood of Steel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플레이어는 합리적인 병종 조합과 지형 활용 및 각각의 병종의 특성을 잘 파악하여 형세에 맞게 최적의 전술을 사용해야만 승리를 손에 거머쥘 수 있습니다.



Blood of Steel은 군단전 이외에도 개인플레이와 멀티 무장격투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Blood of Steel 의 격투는 전통적인 기마전투 시스템 바탕에서 방어상쇄, 구르기, 돌진공격, 돌격공격 및 일반공격, 중공격 등 새로운 스킬을 추가되어 더욱 다채로운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냉병기 시대에서 지형은 전투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Blood of Steel은 플레이어에게 평원, 초원, 설원, 성지 등 다양한 전투지도를 제공하며 비, 눈, 안개 등 날씨효과가 추가함으르써 다양한 전장을 연출하여 고대의 전장을 재현시켰습니다.



역사를 현대로 불러와 하나하나의 화면이 재현된다면 또다시 충성을 바쳐 불멸의 공헌을 세울 수 있을가요.Blood of Steel은 역사에서 길이 이름을 날린 군왕들을 다시 부활시켰습니다, 서로 다른 나라와 년대의 역사인물들이 Blood of Steel에서 각성하여 부활했으니 플레이어는 이들을 휘하로 불러들여 세계를 제패하세요.



Blood of Steel에서 모든 플레이어에게 성지를 점령하고 성주가 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세계적인 명장들을 제어하고 형제들과 통쾌하게 전투하면서 세계를 정복하고 패권을 쟁탈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전략 무료
중국어 간체*, 영어*, 중국어 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일본어, 태국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게임 소개/평점] Blood of Steel (블러드 오브 스틸) :: 인기...

    [게임 소개/평점] Blood of Steel (블러드 오브 스틸) * 게임 평점 : 8.0/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 세계 전장에서 성을 공략하고 영토를 확장하여 불멸의 공훈을 세우자 : 모든 플레이어에게...

  • 바즈 테일 1, 2, 3, 4 시리즈 공략 공략 228, Defeat Giants at the Gate (The Blood of Kings...

    Steel Key를 사용하여 문을 열고, 일반 아이템을 획득합니다. 멀리 붉은색으로 빛나는 중앙 문쪽으로... 골목 안쪽에는 The Elven Shrine - "Rime of ice, winter throne, reaving past, banners flown"이 있습니다. 돌아나와서...

  • 바즈 테일 1, 2, 3, 4 시리즈 공략 공략 227, The Puzzle and keys at the gate (The Blood of...

    제거 안 하고 넘어가도 무방합니다. Brass Key를 얻습니다. Steel Key를 얻습니다. Brass Key와 Steel Key는 일반 아이템을 얻는데 사용되기 때문에, 획득하지 않고 진행해도 문제 없습니다.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