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derlands 3: Season Pass 2

Enhance Borderlands 3 with the content add-ons of Season Pass 2, featuring new modes and missions, a 4th skill tree for each Vault Hunter, and unique cosmetic outfits!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신규코옵모드 #캐릭터추가스킬
시즌 패스 2 항목:
  • 디자이너스 컷 추가 콘텐츠에서는 신상 모드인 '무기 경쟁'과 모든 볼트 헌터의 추가 스킬 트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디렉터스 컷 추가 콘텐츠에는 레이드 보스, 새 스토리 미션, 비하인드 더 씬 엑스트라, 세 장의 볼트 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 멀티버스 최종변신 꾸미기 아이템 팩 4종
  • 멀티버스 볼트의 제자 꾸미기 아이템 팩.

보더랜드 3를 시즌 패스 2의 추가 콘텐츠로 더 재미있게 즐겨보세요. 새로운 모드와 미션, 모든 볼트 헌터의 네 번째 스킬 트리, 레이드 보스, 세 장의 볼트 카드, 그리고 고유한 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콘텐츠는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구매 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하려면 보더랜드 3가 필요합니다.

추가 콘텐츠 세부 정보:
디자이너스 컷

디자이너스 컷 추가 콘텐츠와 함께 보더랜드 3를 더 폭넓게 경험해 보세요! 새로운 무기 경쟁 모드는 판도라의 숨겨진 군사 단지에서 펼쳐지는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모드입니다. 볼트 헌터는 빈털터리에서 시작해 끝내주는 전리품을 손에 넣거나 허무한 죽음을 맞이해야 합니다. 무기 경쟁만의 새로운 전설 장비를 손에 넣으려면, 죄어오는 살인적인 폭풍이 경기장 전체를 완전히 삼키기 전에 더 빨리 생각하고 더 빨리 적을 쓰러뜨려야 합니다.
디자이너스 컷이 있으면 무기 경쟁 모드 외에 각 볼트 헌터 캐릭터 클래스의 추가 스킬 트리를 이용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액션 스킬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유한 스킬 트리를 사용하여 새로운 캐릭터 빌드를 만들면 적을 처치할 방법이 무궁무진해집니다.

디렉터스 컷

보더랜드 3가 디렉터스 컷 추가 콘텐츠로 더욱 커집니다! 무시무시한 바키드와 맞서고, 살인사건을 해결하고, 전례 없는 콘텐츠를 맛보고, 보더랜드 3 제작 비화를 확인하세요.
디렉터스 컷에는 또한 테마가 있는 전리품 및 강력한 장비가 포함된 새 볼트 카드 세 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장 중 첫 볼트 카드는 현재 구매 가능한 디렉터스 컷에 포함되어 있으며, 나머지 두 장은 2021년 내로 출시됩니다.

멀티버스 최종변신 꾸미기 아이템 팩

멀티버스 최종변신 꾸미기 아이템 팩으로 볼트 헌터의 길을 선택하지 않은 보더랜드 3의 영웅들을 만나보세요! 멀티버스 최종변신 꾸미기 아이템 팩으로 모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탈리 레니게이드"" 아마라, ""원로 기록보관자"" FL4K, ""안드레예프나 인민 위원"" 모즈, ""어새신 원"" 제인을 만나세요. 각 팩에는 특별한 볼트 헌터 바디 및 새 볼트 헌터 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멀티버스 볼트의 제자 꾸미기 아이템 팩 번들

멀티버스 볼트의 제자 꾸미기 아이템 번들로 주인공들이 볼트 헌터가 되는 대신 밴딧이 되어 볼트의 아이들에 가담했을 때의 모습을 확인하세요! 멀티버스 볼트의 제자 꾸미기 아이템 번들로 모든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의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악한 자매"" 아마라, ""하빈저"" FL4K, ""강철의 성인"" 모즈, ""베인 플린트"" 제인을 만나세요. 각 팩에는 특별한 볼트 헌터 바디 및 새 볼트 헌터 헤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support.2k.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