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Manager 2021

새롭게 추가되는 기능과 게임 업그레이드로 깊이와 드라마, 축구의 진정성을 전합니다. FM21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력한 권한으로 감독 기량을 발전시키고 클럽을 성공으로 이끄세요.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시리즈명예회복 #축구단운영
감독은 모든 축구 클럽의 심장입니다. Football Manager 2021에서는 플레이어를 중심에 둔 다이나믹하고 현실감 넘치는 감독 체험 및 차원이 다른 디테일로, 엘리트에 도달하기 위한 모든 것을 선사합니다.

50개 이상의 국가, 2,500개 이상의 축구 클럽 등 다양한 수준의 팀을 선택할 수 있어 무한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 자신만의 색깔로 스스로의 포부에 걸맞는 도전을 해보십시오. 팀의 체계와 조화를 이루어 나가세요... 그렇지 않으면 좌절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 이적 시장에 발을 담그기 전에 백룸 스탭과 힘을 합쳐 선수단의 강점과 선수층 깊이를 평가하세요. 감독님의 아카데미에는 1군 팀의 문을 두드릴 신성이 있을 겁니다...
  • 전략 전술, 포메이션, 플레이 스타일을 모든 상황에 맞춰 치밀하게 구성하여, 클럽의 승리 확률을 최대화하고 이 세 가지 측면을 발전시키세요.
  • 야심 찬 계획이 빛을 발하는 것을 보면서, 감독의 영광을 누리고 매치 데이의 스펙터클에 빠져 보세요.

소통





선수 및 언론과의 소통이 명확한 목적에 따라 더욱 현실적으로 진행됩니다. 제스처를 통해 감정을 표현할 수 있고, 빠른 대화를 통해 감독으로서 일상적이고 짧은 비격식적 대화를 나눌 수 있죠. FM21에서 감독의 말은 본인의 성격을 형성하고 다른 사람에게 영향을 줍니다.

매치데이





이제 지금까지 가장 뛰어난 매치 엔진으로 모든 경기 일정이 더욱 사실적이고 생동감 있게 구현됩니다. 경기 전 전술 수립을 위해 더욱 향상된 분석 자료와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경기 자료와 새롭게 모델링된 경기 UI가 더해져 이제껏 볼 수 없었던 사실적인 액션을 선사합니다.

FM21은 그 외에도 그라운드 내외의 AI를 전반적으로 대폭 개선했습니다. 의사 결정의 폭도 넓어졌으며, 플레이어의 결정에 대한 뉘앙스도 더해져 그런 뉘앙스에 반응하는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개선된 의사 결정 과정 덕분에 더 나은 수비 및 골키퍼 지능과 향상된 필드 중앙 플레이, 그리고 다양해진 공격 영역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매치 후에도 팀에서 만든 기회에 대비해 얼마나 경기력이 좋거나 나빴는지 알려주는 완전히 새로운 SIxG 시스템 등을 비롯해 더 많은 반응과 데이터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분석 및 통계


데이터 관련 개선 사항은 매치데이에만 편중되어있지 않고, 매치 전 준비를 향상에도 도움을 줍니다. 올해는 실제 감독들이 받아보는 데이터를 미러링한 새로운 '경기력 분석가'의 월간 리포트를 비롯하여 훨씬 더 많은 양의 데이터 보고가 감독 여러분에게 제공됩니다. 새로운 그래프와 데이터 맵 덕분에 팀의 강점과 상대의 약점에 대해 더 명확한 인사이트를 받아볼 수 있으며, 그라운드 전반을 분석한 새로운 통계 개요도 선보입니다.

영입





새로운 스태프 역할, 미팅, 소통 덕분에 이 게임의 가장 인기 있는 요소가 더욱 신선해졌습니다. 영입 미팅을 통해 이제 감독과 스카우팅 팀이 서로의 의견을 상의할 수 있어 이적 시장을 위한 장단기적인 전략을 모두 수립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제 감독이 직접 선수의 입단 의향을 에이전트에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시즌 종료 후





전혀 새로운 방식으로 시즌을 돌아보며 성공을 음미하세요.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 리뷰 프레젠테이션이 그라운드 안팎에서 최고의 순간을 되짚어주며, 더욱 멋진 우승 타이틀 수여 이벤트와 엄청난 언론의 관심 덕분에 더 큰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략과 지식이 필요한 게임이지만, 정해진 과정이나 결말이 있진 않습니다. 그야말로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팀을 선택하고 함께 성공 신화를 써 내려가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시뮬레이션 스포츠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 스페인, 프랑스어, 독일어, 덴마크어, 네덜란드어, 그리스어, 한국어, 노르웨이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포르투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웨덴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https://support.sega.co.uk/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장보리의 요즘관심! [공략] Football Manager Mobile 2020(FMM2020) 하부리그...

    어드벤스 플레이메이커는 정말 평점이 떵으로 나옵니다....개선이 필요하지만 2021엔 개선되려나... 능력치 반만 보고 데려와도 스카우트 평가도 없이 대려온 Shelton이었는데.... 아름답다 30경기에서 2골...

  • 혼노리 4월 1주차 주말 스팀 세일

    공략이 필요하시면 제 블로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XHrskkHf958 6. FootBall Manager 2021 일명 FM21이 세일 중입니다. 축구 게임이지만 선수 조종이 아닌 팀 전체를 경영하는 작품으로 팀...

  • Game Review Leggo!! 11월 24일 PC 스팀 신규 게임 소개

    카테고리 (1342) 게임 본격 공략 (32) ‥‥퀀텀브레이크 (8) ‥‥스파이더맨: 모랄 레즈 (16)... Football Manager 2021 2. Crushed 3. Stratagem in troubled times 4. Void Encounter 5. Haydee 2 6. Line Simulator 7. Sketchbots 1....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