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ma Knight

카르마나이트는 속도감과 스타일리쉬한 전투와 플랫포머 액션으로 구성된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스테이지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고, 여러 마법을 얻고, 성장해가며 눈앞의 적을 무찌르는 플랫포머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스피디한횡스크롤 #화려한검술 #적당한난이도

Patch Note

[Patch 2020.06.26]
-중국어 추가.

[Patch 2020.06.19]


새 게임+ 추가
-게임을 클리어한 후, 타이틀 메뉴에서 새 게임+로 게임을 다시 시작하면, 난이도 어려움이 선택 가능해지며, 기존 업그레이드 및 소지품을 계승하여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패치전 게임을 클리어하셨던 분들은 기존 세이브데이터를 로드 한 후, 마지막 보스를 다시 쓰러뜨리면 새 게임+모드가 잠금해제 됩니다.)

난이도 어려움 추가
-난이도 어려움에서는 적들이 더 강해지고 빨라지며, 트랩들의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난이도 어려움 관련 도전과제가 추가되었습니다.

마크어택/마법 조작감 개선
-공중에서 마크어택을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공격 중이나 공중에서도 마법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Patch 2020.06.08]



-스테이지 입장 시, 스테이지에서 얻을 수 있는 숨겨진 아이템들이 표시됩니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스테이지에서 얻은 아이템과 놓친 아이템이 표시됩니다.

-보스 등장 컷씬추가
-카운터어택 강화 패시브룬이 추가 되었습니다.
-패시브룬 관련 업적이 추가 되었습니다.

[Patch 2020.06.02]
- 도전과제가 달성되지 않는 버그 수정.
--> 기존 세이브파일이 있다면, 로드 시 자동으로 도전과제가 달성됩니다.
- 도전과제 추가.
- 시야범위 증가(카메라 줌아웃)




[Patch Note] 2020.05.28
- 가시 트랩들의 판정들을 축소하였습니다.



- 벽타기의 판정을 수정하였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벽에 닿자마자 붙을 수 있으며, 빠르게 벽점프가 가능합니다.


게임 정보

카르마나이트는 로그라이크 게임이 아닙니다. 고전적 방식의 2D 플랫폼 액션게임입니다.

카르마나이트는 스타일리쉬한 전투와 속도감 넘치는 플랫포머 액션으로 구성된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스테이지 곳곳에 숨겨진 아이템을 찾고, 여러 마법을 얻고, 성장해가며 눈앞의 적을 무찌르는 플랫포머 액션의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 액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크어택을 이용하여 공중에서 적을 쉽게 추적하여 공격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무기를 강화하고, 다양한 마법과 룬을 얻어 플레이어 캐릭터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스토리를 즐기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영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https://www.facebook.com/yuil.park.79

블로그 포스트 정보

  • https://pixelpicture.tistory.com/ 케나: 브릿지 오브 스피릿 공략 가이드 팁 Kena Bridge of...

    Karma 포인트 를 사용하여 메인 메뉴에서 스킬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썩은 모자 또한 썩은 모자 카트 를 잠금 해제했습니다 . 이것은 당신이 다른 모자와 함께 당신의 작은 부패를 차려입을 수...

  • 明珠闇投 [Love Nikki/북미] Fire in the Winter 공략 (속성, 추천의상)

    Trident Knight < 뷰티 > - Carrot Dream - Cat Earl - Pupil of Silver Wings - Karma of Zen - Affectionate Eyes - Holy Night Snow Eye - Peachy Kiss - Moon Tonight - Little Devil's Secret...

  • 덕질은 하지만 덕은 아닙니다. 레전드 오브 마나

    4 Karma Cheer,High-Jump,Evade,Counterstrik... Buccaneer Bottom Aquatic Egg Seajack Tower of Lieres Room of Fate(Boss Area) Poltergeist Polter Box Dainslaif Chess Knight Ulkan Mines Labanne(boss) Cavern...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