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pire of Sin

Romero Games와 Paradox Interactive가 선보이는 Empire of Sin은 금주법 시대인 1920년대, 무자비한 범죄가 들끓는 시카고 암흑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전략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깊이없는전투 #마피아엑스컴 #턴제전략+경영

Pick Your Empire of Sin Edition


Empire of Sin - Deluxe Edition



Deluxe Edition으로 업그레이드하면 영입 및 플레이 가능한 갱스터 네 명이 포함된 Mobster Pack, 특별 한정 무기 스킨 3개와 "Romero" 총소리 효과음이 포함된 Golden Weapon Set, 보스 캐릭터를 위한 독특한 사형 애니메이션 Curb Stomp Execution을 받을 수 있습니다.


Empire of Sin - Premium Edition



Premium Edition을 구매하면 Mobster Pack, Golden Weapon Set, 사형 애니메이션 Curb Stomp Execution 등 모든 Deluxe Edition 콘텐츠는 물론, 게임 출시 후 발매되는 두 개의 확장팩과 세련된 알 카포네 모피 코트 의상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 정보



Romero Games와 Paradox Interactive가 선보이는 Empire of Sin은 금주법 시대인 1920년대, 무자비한 범죄가 들끓는 시카고 암흑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새로운 전략 게임입니다. 알 카포네, 스테파니 세인트 클레어, 골디 가르노 등 실존했던 또는 가상의 마피아 보스 14명 중 한 명이 되어 조직원들을 규합해 나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 및 관리하고 라이벌 조직으로부터 영역을 지켜내세요. 모든 것은 플레이어에게 달려 있습니다. 속임수, 포섭, 위협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정상의 자리를 차지하세요. 그럼 행운을 빌겠습니다!

롤 플레이: 개성 넘치는 실존 또는 가상의 보스 14명 중에서 한 명을 선택해 악명 높았던 금주법 시대의 시카고에 자신만의 범죄 제국을 구축하고 관리하세요.

제국 관리: 범죄 제국을 건설하고 비즈니스 능력, 잔혹한 성격 또는 도시에 널리 퍼진 악명 등을 바탕으로 시카고의 지하 경제를 지배하세요. 주류밀매점, 공급체인, 카지노 등의 사업체를 전략적으로 관리하세요.

턴 기반 전투: 나만의 조직을 규합하고 턴 기반 전투 방식을 통해 라이벌 조직과 결판을 벌이세요. 영역을 보호 또는 확장하거나 다른 조직들에 본보기를 보여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RPG 전략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support.paradoxplaz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