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

Definitive Edition에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드래곤 퀘스트 XI과 함께 추가 시나리오, 오케스트라 사운드트랙, 2D 모드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랫동안 함께 한 팬 여러분과 새로운 모험가 여러분 모두, 최고의 드래곤 퀘스트 XI과 만나게 될 것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시리즈명작 #근본JRPG #턴제전투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 절찬 판매 중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021210


체험판 배포 중!


본 체험판에서는, 모험 시작부터 카뮈, 베로니카, 세냐가 동료가 되고 다음 마을로 이동하는 이야기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예상 시간은 약 10시간. 모험의 서막을 3D 모드로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이어서 플레이 가능하며, 「S」의 요소인 음성이나, 새로운 제한 플레이 설정 등도 발매 전에 즐길 수 있습니다!

※Steam의 사양 상, 제품판을 구매하면 체험판을 플레이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판을 클리어 전에 구매하시면 클리어 특전을 받으실 수 없게 되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DEFINITIVE EDITION 콘텐츠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오리지널 드래곤 퀘스트 XI의 모든 내용과 편의성 향상, 새로운 콘텐츠와 기능들이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 게임의 방대한 콘텐츠뿐 아니라 좋아하는 동료에 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별 시나리오도 함께 만나보세요.
  • 3D HD 또는 2D 16비트 모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또는 오케스트라 버전 BGM, 영어 또는 일본어 음성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플레이해보세요.
  • 복고풍으로 다시 탄생한 과거의 드래콘 퀘스트 세계에서 펼쳐지는 추가 서브 퀘스트 지역인 16비트 욧치 마을에서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 2배나 4배로 전투 속도를 높이고, 새로운 몬스터를 타고 전장을 누비며 경험치를 획득하세요.
  • '초 부끄럼 저주', '거짓말쟁이 주민들', '주인공이 쓰러지면 전멸' 등의 새로운 제한 플레이 설정을 가미해 더욱 재밌는 모험을 즐기세요.
  • 사진 모드를 사용해 아름다운 로토제타시아를 배경으로 캐릭터 사진을 찍어 여러분의 모험을 영구히 남기세요.


게임 정보

Definitive Edition에는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오리지널 드래곤 퀘스트 XI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캐릭터별 시나리오,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BGM 혹은 오케스트라 버전 BGM을 선택하는 기능, 2D나 3D 그래픽 모드 중 선택할 수 있는 기능, 일본어 음성 옵션 등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개요


드래곤 퀘스트 XI S는 크리에이터 'Yuji Horii', 캐릭터 디자이너 'Akira Toriyama', 작곡가 'Koichi Sugiyama'가 제작한 전설의 RPG 시리즈 중 최신 작품입니다. 이 열한 번째 작품은 새로운 캐릭터와 아름다운 세계, 정밀하게 구성된 턴 기반 전투, 그리고 몰입형 스토리를 추가하여 오랫동안 함께 하신 팬 여러분, 그리고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를 새롭게 접하는 초보자 여러분 모두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드래곤 퀘스트 XI은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PlayStation의 Platinum Prize를 수상하고 패미통(일본의 영향력 높은 비디오 게임 간행물)에서 40점 만점에 40점을 받는 등 여러 게임상과 극찬을 받았습니다.

스토리


한 청년이 마을에서 열리는 성인식을 치르기 위해, 소꿉친구와 함께 신의 바위에 오릅니다. 그 와중에 예상하지 못했던 많은 사건을 거친 후, 이 용감한 모험가는 자신이 잊혀진 과거에 활약했던 전설의 용사의 환생이란 사실을 깨닫게 됩니다.

젊은 용사는 자신의 과거를 알아내기 위해 미지의 세계로 여정을 떠나지만... 그를 따뜻하게 반겨주는 이는 없었습니다. 도리어 왕에게 자신의 정체를 밝히자 "악마의 아이"이라는 낙인이 찍히고, 무자비한 군대로부터 쫓기게 됩니다.

자신을 쫓는 추적자들에게서 도망치며, 용사는 모험길에서 자신을 용사라고 진심으로 믿어주는 동료들과 만나게 됩니다. 그로부터 용사는 새로운 동료들과 함께 대륙을 횡단하고 거대한 바다를 가로지르며 세상을 위협하는 불길한 존재에 관해 밝히는 퀘스트를 시작합니다.

주요 특징


  •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이야기에서 비밀을 밝혀내세요

    - 당신은 잊혀진 시대에 활약한 전설의 용사의 환생입니다. 사악한 왕으로부터 악마의 아이라는 낙인이 찍힌 채 쫓기는 당신은, 그 운명의 비밀을 밝혀내고 세계를 파멸의 위협으로부터 구해내야 합니다. 한 번 빠져들면 계속해서 더 알고 싶게 되는 몰입형 스토리와 만나보세요.
  • 유대로 맺어진 동료들과 함께 모험하세요

    - 유명 만화가 'Akira Toriyama'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그려진, 흥미로운 배경 스토리를 가진 개성 넘치는 모험가들을 동료로 맞이해 보세요.
  • 거대하고 아름답고 생동감 넘치는 세상을 탐험하세요

    - 세상 구석구석에서 뜻밖의 재미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각자의 일과를 보내는 NPC와 주변 환경에 맞춰 행동이 변하는 몬스터와 만날 수 있으며, 걷거나, 말을 타거나, 몬스터를 타고 새로운 지역을 탐험해보세요.

  • 현대식으로 변형한 턴 기반 전투를 벌이세요

    - 드래곤 퀘스트 XI의 전투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지만, 하드코어 팬도 만족할 정도로 심오한 메커니즘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모험을 계속 진행해나가며 새로운 능력을 배우고, 강력한 동료들과 함께 최강의 적을 상대하세요.
  •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세상도 구하세요

    - 엄청난 수의 서브 퀘스트와 계속 플레이하고 싶어지는 미니 게임 등, 100시간 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콘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극복하기 힘든 역경과 상상도 불가능할 정도로 강력한 적과 만나게 되지만... 그 밖에도 재미있는 요소로 가득하죠.
  • 제한 플레이 설정으로 자신에게 도전하세요

    - 새 게임을 시작하며 적용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설정으로 자신만의 맞춤형 난이도를 설정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며 성취감을 맛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qex.to/stea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게임라이프와 일상 퀘스트 11(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

    xbox로 게임을 하려다가 플스 카탈로그 게임으로 올라왔던 기억이 있어 플레이를 해본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Definitive Edition 솔직히 요즘 턴제 게임을 많이 하지 않기도 했고 워낙 레벨 업을...

  • 피터팬 증후군↗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Definitive Edition

    ~ PS4 드래곤퀘스트 11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제작사 : SQUARE ENIX 배급사 : SQUARE ENIX 장르 : RPG 발매일... Definitive Edition에는 오리지널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드래곤 퀘스트 XI의 모든 콘텐츠가 포함되어...

  • 가는데순서없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

    드래곤 퀘스트 XI S 지나간 시간을 찾아서 - Definitive Edition 스위치로 하다가 3D 멀미가 유독심해져서 스팀판으로 구매했는데 멀미 없음 아주 딱임 시점은 마우스로 휙휙 캐릭터명을 낙장불입으로 했는데...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