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영웅

3분 영웅은 타워 디펜스, 덱 빌딩, 그리고 로그라이크 장르를 결합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챔피언을 배치하고 카드를 사용하여 집을 3분동안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이곳저곳컨트롤 #3분동안디펜스+카드 #적당한난이도


3분 영웅은 타워 디펜스, 덱 빌딩, 그리고 로그라이크 장르를 결합한 실시간 전략 게임입니다.
필드에 유닛들을 배치하고, 상황에 맞는 카드를 사용하여 몰려오는 적들을 막아야 합니다.
집을 3분 동안 안전하게 지켜주세요!





특징




20명의 영웅들 : 각 영웅은 고유한 스킬과 카드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로 다른 2명의 영웅을 골라 집을 지키세요. 조합에 따라 플레이 스타일 역시 달라집니다.
같은 영웅 카드 세 장을 모으면 영웅이 더 멋있어집니다!
전사의 훈련일지를 통해 영웅이 어떤 역할에 특화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400여종의 카드 : 직관적이고, 개성 있는 카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선택한 영웅과 관련된 카드들만 등장하기 때문에, 모든 카드를 알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하드 모드(대침공)에서만 등장하는 특별한 카드들도 있습니다!
카드게임이 처음이신 분들과 익숙하신 분들 모두에게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12개의 라운드 : 하나의 라운드는 3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슬라임, 고블린, 유령, 골렘, 악마, 용으로 이루어진 6가지 팩션의 수십 종의 몬스터와 18종의 보스가 등장합니다.
몬스터와 보스는 서로 다른 다양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운드가 끝날 때 마다 세가지 보상 중 하나를 선택해 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20종의 키워드 : “카드 개조”를 통해 카드에 키워드를 추가해서 더 강력한 카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콤보” 키워드를 추가해 이번 라운드에 이 카드를 사용한 횟수만큼 반복해서 사용되게 만들 수도,
“수호” 키워드를 추가해 이 카드의 대상들이 무적 상태가 되도록 바꿀 수도 있습니다!
더 많은 키워드를 “3분 영웅”에서 확인하세요.

전리품

20종의 추가 전리품 : 선택한 영웅에 따라 적들이 다른 전리품을 드랍합니다.
전리품을 클릭해 각각의 효과를 발동시키세요. “전리품 조정하기”로 새로운 전리품을 추가하거나,
이미 있는 전리품의 드랍 확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퀘스트

20종의 조건, 60종의 보상 : 매 라운드마다, AI가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한 행동 3가지를 추적하여 제시합니다.
적들을 마법을 사용해서 많이 처치하는 덱이라면, “마법으로 적들을 처치할 때마다” 를 선택하세요.
조건이 달성될 때마다 다양한 효과가 자동으로 발동됩니다.




투기장 :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할 수 있는 오토배틀러 장르의 모드입니다.
비동기로 진행되며 3분 영웅의 시스템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쉽고 재밌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50여 가지의 시너지 효과와 100가지가 넘는 투기장 퀘스트 효과 등을 조합해 가장 높은 등급에 도달해보세요!



10단계의 하드모드 : 5종의 제단으로 구성된 단계들에 도전해 보세요. 각각의 제단은 무작위로 등장하며, 30초 동안 작동합니다.
모든 영웅이 기절 상태가 될 수도, 모든 적들이 3배 많이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단계가 올라갈 때, 제단들이 누적되어 추가되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총 50가지의 제단이 추가됩니다. 10단계를 조심하세요!


기타


영웅들의 이야기 : 모든 영웅을 해금하거나, 대침공 5단계를 클리어하는 등의 조건을 만족하면 영웅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영웅들의 이야기는 계속 추가됩니다.

업그레이드 : 라운드를 클리어해서 클로버를 획득하고 이를 사용해서 영웅을 강화해보세요. 더 강력해진 영웅들과 함께 계속 도전하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중남미, 스페인어 - 스페인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