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사 올스타즈: 공허의 습격

용사 올스타즈: 공허의 습격(Hero Allstars: Void Invasion)은 캐주얼한 판타지 턴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난 이상 현상을 조사하는 군대의 지휘관이 되어, 여러명의 동료들과 함께 진실을 파헤치며 다가오는 모든 적들을 쓰러뜨리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뛰어난가성비 #다양한용사조합 #턴제전투쯔꾸르
용사 올스타즈: 공허의 습격(Hero Allstars: Void Invasion)은 캐주얼한 판타지 턴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전 세계에 걸쳐 일어난 이상 현상을 조사하는 군대의 지휘관이 되어, 여러 동료들과 함께 진실을 파헤치며 다가오는 모든 적들을 쓰러뜨리세요.

용사 올스타즈는 기존의 롤플레잉 게임과는 다르게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레벨업이 되며, 번거로운 필드 이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스피디한 진행이 가능한 3연속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던전을 제작했습니다.


이곳은 마법과 기계가 공존하는 곳, 바르힐데 대륙입니다. 당신은 바르힐데 대륙의 모험가가 될 수도 있고, 파괴된 세계로부터 망명해 온 방랑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이곳 바르힐데 대륙에는 몇 년 전부터 잠식 증후군이라는 이상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이상현상을 바로잡기 위해, 왕국에서는 당신을 이상 현상 해결 부대의 지휘관으로 임명했습니다. 강력한 힘을 가진 믿을수 있는 동료들과 함께, 위험에 빠진 세계를 구하십시오!


다양한 동료들

용사 올스타즈에는 40명이 넘는 동료들이 있으며, 던전을 돌파할 때마다 새로운 동료를 영입할 수 있습니다. HP를 소모하는 광전사부터, 회복과 공격을 동시에 하는 서포터,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 기술을 능동적으로 전환하며 싸울 수 있는 하이브리드 전사까지, 다양한 컨셉의 캐릭터를 수집하면서 준비된 모든 던전을 클리어 해보세요.

여러가지 강화 시스템

스탯을 올릴 수 있는 무기 강화, 캐릭터의 새로운 기술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각성, 캐릭터에게 필요한 스탯을 올려주거나 새로운 스킬을 부여하는 전용 악세서리, 최대 레벨을 올려줄 수 있는 초월까지, 용사 올스타즈에서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는 수단은 매우 많습니다. 더욱 강력하고 다양한 등급의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악세사리를 얻어,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강화해보세요.

캐주얼 롤플레잉 게임 지향

용사 올스타즈는 캐주얼 롤플레잉 게임을 지향합니다. 지루한 반복 플레이를 최소화하기 위해, 각종 아이템의 출현 확률이 매우 높게 설정된 편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튜토리얼을 준비해두었으며, 이는 RPG Maker 기반 게임의 시스템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분들께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RPG
한국어
https://steamcommunity.com/app/1452990/discussions/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 캐릭터 수집형 RPG '용사 올스타즈' 스팀 출시

    1인 게임 개발사 데크크래프트의 롤플레잉 게임 '용사 올스타즈: 공허의 습격'(이하 용사 올스타즈)이 스팀에 출시되었다.플레이어는 가상의 세계 바르힐데 대륙에서 퍼지고 있는 이상 현상을 막기 위해 결성된 부대의...
  • 캐릭터 수집형 RPG, '용사 올스타즈' 스팀 출시

    게임 제작자 데크크래프트의 롤플레잉 게임, '용사 올스타즈: 공허의 습격(Hero Allstars: Void Invasion)'이 스팀에 출시되었다. 플레이어는 가상의 세계 바르힐데 대륙에서 퍼지고 있는 이상현상을 막기 위해 결성된 부대의...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