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ward: The Three Brothers

여러분은 아우라이의 연대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무너진 구 시로코의 난민 캠프에서 가엾은 사람들을 도와 새로운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는 신 시로코의 재건에 동참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도시재건시스템 #칼데라지역추가 #신스킬트리

특전

Outward 원본 게임과 확장팩 The three brothers를 보유하고 있다면 아웃워드 데피니티브 에디션(Outward definitive edition)이 무료!


게임 정보

"모험가의 길에 파괴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번에는 재건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아우라이의 연대기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됩니다. 무너진 구 시로코의 난민 캠프에서 가엾은 사람들을 도와 새로운 보금자리라고 할 수 있는 신 시로코의 재건에 동참하세요.
새로운 무기와 스킬, 수많은 장비가 미지의 세계로 향하는 여러분의 불확실한 여정을 도울 것입니다.
새롭게 열린 길은 새로운 모험과 위험, 비밀이 기다리는 Outward 세계의 새로운 지역 “칼데라”로 여러분을 안내합니다!


도시 건설 메카닉: 시로코 재건:
사람들이 잔혹한 세상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돕고 아우라이에 여러분만의 랜드마크를 만드세요! 새로운 도시 건설 메카닉과 함께 난민 캠프를 신 시로코로 재건하는 일에 동참하세요.


새로운 지역: 칼데라:
아우라이 너머에 있는 칼데라는 새로운 풍경만 존재하는 곳이 아닙니다. 새로운 던전, 퀘스트 그리고 보물이 가득한 다양한 장소가 모험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킬 트리: 원시 주술사:
강력한 토템으로 전장을 준비하여 난투를 시작하기 전에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세요!


수류탄 & 원소 화살
수류탄과 원소 화살로 전투 전략을 강화하세요. 수많은 새로운 가능성이 있습니다. 창의적으로 장거리 전투를 진행하세요!

각성 무기:
이 전설급 무기들은 결코 쉽게 구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노력한 보람이 있죠! 이들 무기가 지닌 독특한 특성은 위험 상황에서 강점을 발휘할 것입니다!

새로운 모험과 스킬, 무기, 레시피, 애완동물이 가득한 ""삼 형제 화산"" DLC와 함께 아우라이의 특별한 세계로 새로운 여행을 떠나세요! "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이탈리아어, 일본어,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helpcenter.kochmedia.com/games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