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nTack

TurnTack은 아즈텍 신화를 각색하여 만든 게임입니다. 아즈텍 신화에서 세상은 4천년 주기로 멸망합니다. 지금까지 네 번 멸망을 했고, TurnTack은 다섯번째 세상을 다룹니다. 어느날 흰머리로 빛이 나기 시작한 소녀는 아즈텍에게서 도망가야 합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짧은플탐(2시간) #횡스크롤어드벤처 #괜찮은글픽&BGM

게임 설명


TurnTack은 Puzzle-Platformer 장르의 게임입니다.

당신은 예언에 나오는 흰 머리의 사람이 되어서 아즈텍 문명으로 부터 도망칩니다.

아즈텍은 멸망을 막기위해 당신을 제물로 바치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당신을 가로막는 장애물들을 피하고, 예언의 이야기를 밝혀내세요.

게임플레이















아즈택 신화


아즈텍에는 다음과 같은 천지 창조 전설이 있었다.

인간 세상은 4천년간 이어지고 이후에 멸망한다.



첫번째. 테스카틀리포카

태초에 사람들이 살고 있었다. 사람들은 옥수수를 먹고 키가 자라 거인이 되었다.
그러나 아무리 키가 커도 물이 머리 끝까지 차 오르는 대홍수에서 무사할 수는 없었다.
물이 하늘의 해마저 삼켜버리면서 4008년간 지속된 세상은 끝이 났다.




두 번째. 케찰코아틀

그런데 4010년 후, 이번에는 거센 바람이 사람과 태양을 모두 날려 버렸다.
바람이 너무 거세어 사람들은 손과 발로 나무를 붙잡고 매달렸다.



세 번째. 틀랄록

4081년 후, 이번에는 거대한 불이 지구를 위협했다.
세상은 또다시 파괴되었다.



네 번째. 찰치우틀리쿠에

네 번째 세상 사람들은 또 피와 불의 비에 휩쓸렸다. 땅에는 아무것도 자라지 않았고, 사람들은 굶어 죽었다.



다섯 번째. 토나티우

다섯 번째 세상이 열린 곳이 바로 아즈텍 문명에 있었던 테오티우아칸이었다.

그러나 사방은 컴컴했다.
해를 다시 만드는 법은 오직 하나, 신들 중 누군가 자신의 몸을 불사르는 것이다.




나나우아신은 불에 뛰어들어 태양이 되었다.
그 것을 본 테쿠시스테카틀도 불 속으로 뛰어들어 달이 되었다.

그러나 달과 태양은 움직이지 않았다.
또 다른 희생이 필요했다.
그래서 신들은 차례로 뱀의 신 케찰코아틀에게 와서 자신의 심장을 꺼냈다.
그러자 달과 태양이 움직이기 시작했다.

아즈텍은 세상의 멸망을 늦추기 위해선 산사람의 심장을 제단에 바쳐야 한다고 믿었다.

아즈텍은 지속적으로 산사람을 제물로 바쳐 왔다.
그러나 태양은 다시 한번 멈추었다.
산사람이 아닌 또 다른 희생이 필요하다.

아즈텍에는 한 전설이 있다. 빛과 관련된 이 전설은 벽화를 통해 아즈텍에게 구전되어 왔다.



세상은 다시한번 멸망의 주기에 들어왔고, 아즈택은 흰 머리의 사람을 제물로 바치면, 태양이 다시 움직일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어느날, 흰머리의 소녀가 나타났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어드벤처 인디
영어, 한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태국어, 폴란드어, 핀란드어, 중국어 간체, 튀르키예어
https://www.facebook.com/Jipang2Games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크게 될 나무 [Turntack] 신작 인디게임 TurnTack, 스토브로 구매해보자!

    제가 이번에 구매하려고 하는 게임은 Puzzle-Platformer 장르의 어드벤처 게임 'TurnTack' 입니다 개발사인... 빨리 플레이 해보고싶따 앞으로 근근히 플레이 영상이랑 공략도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 Game Review Leggo!! 2021년 1월 16일 PC 스팀 신규 게임 소개

    카테고리 (1243) 게임 본격 공략 (8)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8) ‥‥13기병방위권 (0)... TurnTack 5. Underlings 6. Sink 7. Dice Rollers 8. Planeta 9. Outcast on Mars 10. Uphold The Realm 1. 제트 케이브 어드벤쳐...


관련 기사

  • [인디노트] 아즈텍 신화 담은 추리 퍼즐 어드벤처 '턴택(TurnTack)'

    지팡이게임즈의 퍼즐 플랫포머 인디게임 '턴택'이 스토브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턴택은 19년도에 얼리 엑세스를 통해 게이머에게 미리 선보인 바 있으나 퍼즐 플랫포머라는 형식만 유지한 채 주인공의 설정과 게임의...
  • 스토브, 턴택·노마드 서바이벌 무료 배포

    스토브는 스토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퍼즐 어드벤처 게임 턴택(TurnTack)과 로그라이크 장르의 '노마드 서바이벌(Nomad Survival)' 게임 2종을 무료로 배포한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여러 홀리는...
  • 주요 게임사, 연말 할인 및 혜택 이벤트 진행

    또 스토브는 스토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퍼즐 어드벤처 게임 '턴택(TurnTack)'과 로그라이크 장르의 '노마드 서바이벌(Nomad Survival)' 게임 2종을 '홀리는 0원 게임'으로 무료로 배포한다. 이외에도...
  • [게임뉴스] '레고 포트나이트' 소식 외

    스토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퍼즐 어드벤처 게임 '턴택(TurnTack)'과 로그라이크 장르의 '노마드 서바이벌(Nomad Survival)' 게임 2종을 무표 배포한다고 덧붙였다. -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제3회 일러스타 페스...
  • [게임 투데이] 엔드림, 자체 개발 전략 시뮬 '드래곤 엠파이어' 글로벌 사전 ...

    스토브는 스토브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퍼즐 어드벤처 게임 '턴택(TurnTack)'과 로그라이크 장르의 '노마드 서바이벌(Nomad Survival)' 게임 2종을 '홀리는 0원 게임', 무료로 배포한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여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