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ER LILIES: Quietus of the Knights

죽음의 비로 인해 멸망한 왕국 "끝자락의 나라". 슬프고도 아름다운 이곳에서 펼쳐지는 소녀 릴리와 불사신 기사들의 이야기. 한순간의 방심으로도 목숨을 잃을 수 있는 험난한 전투가 꼬리에 꼬리를 물고 이어지는 본격 횡스크롤 액션 RPG를 만끽하며, 동료와 함께 세계의 진실을 밝혀내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최상급브금 #2D횡스크롤액션 #감성자극그래픽

Related release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725260


게임 정보

스토리

오래전, "끝자락의 나라"에서 있었던 일.
갑작스레 내리기 시작한 "죽음의 비"는
생명이 있는 모든 것을 살아 있는 광폭한 시체 "타락자"로 바꿔버렸습니다.
왕국은 인간의 영역을 넘어선 비극을 버티지 못한 채 멸망하고 말았죠.
마치 저주라도 걸린 듯 멈추지 않는 비.
종말을 맞이한 이 세계의 어떤 교회 깊숙한 곳에서
"릴리"라는 소녀가 눈을 뜹니다.

소개

는 "죽음의 비"로 멸망한 한 왕국의 비밀을 풀어나가는 다크 판타지 2D 횡스크롤 액션 RPG입니다.
주 무대인 "끝자락의 나라"에서는 장엄한 왕성, 물에 잠긴 울창한 숲, 금단의 지하 오염 구역 등 비극적이고도 아름다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슬픔으로 가득한 여정에는 한순간의 방심으로도 목숨을 잃을 수 있는 무서운 강적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과의 싸움에서 승리해 불사의 저주에서 풀어주고 릴리의 동료로 삼으세요. 온갖 고난을 뛰어넘고 기사들과 함께 이야기의 진상을 밝혀내세요.

특징

■몰입감 넘치는 탐색
・광대한 범위에 걸쳐 펼쳐진 스테이지 구성 덕분에 어디든 직접 이동하여 탐색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공략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의문과 해명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튀어나와, 끊임없이 탐색하게 하는 중독성을 갖추었습니다.
・어디부터 탐색할지 어떤 강적부터 공략할지 플레이어가 직접 정할 수 있습니다.


■긴장감과 성취감 넘치는 전투
・한순간만 방심해도 죽을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회피, 돌진, 공격을 잘 구사하여 승리를 손에 넣으세요.
・모험 도중에 등장하는 여러 타락자를 쓰러뜨려 스킬(검과 활, 마법 등 26종류)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적재적소에 스킬을 사용하여 자신에게 잘 맞는 스타일로 전투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유물을 장착하여 파라미터를 마음껏 변경하고 나만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하며 조금씩 공략법을 찾아, 게임의 끝에 도달해 큰 성취감을 맛보세요.

■절망 속에서 피어나는 아름다움이 잘 묘사된 세계관
・순진무구한 소녀와 불사의 기사라는 대조적인 주인공
・아름다운 2D 아트와 애니메이션, 사운드로 연출한 몽환적인 세계
・소녀가 겪게 될 험난한 여정에는 과거에 동료였던 자들의 만남과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결말은 플레이어의 선택에 달렸습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번체
https://bhaz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쿠타르크의 인디 게임 천국. 릴리즈(Ender Lilies : Quietus of the Knights)가 100만장의...

    다크 판타지 풍의 소울라이크 매트로배니아 게임 엔더 릴리즈(Ender Lilies : Quietus of the Knights)가 2023년 2월 6일 전세계에서 100만장이라는 판매량을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이는 2021년 6월 21일 게임이...

  • Salamander君의 5Rock室 오브 더 나이츠 (ENDER LILIES : Quietus of the Knights)

    스토리를 진행하면 어째서 제목이 릴리'즈'인지 콰이터스(Quietus, 직역하면 죽음이지만 안식이란 의미의... 공략에 도움이 될까 해서 전체 지도를 첨부합니다. 좀 더 자세한 지도는 여길 참고하시면 됩니다. 엔더...

  • 모모타로스 블로그 예약 판매 중~!! 'ENDER LILIES: Quietus of the Knights'

    엔더 릴리즈: 콰이터스 오브 더 나이트 ENDER LILIES: Quietus of the Knights 발매일: 23년 07월 13일 플랫폼: PS4&5/ NSW 장르: 매트로배니아/액션 언어: 한글화 이용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액션 부류는...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