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자의 아틀리에2 Season Pass

추후 추가될 예정인 12종의 DLC를 개별로 구입하는 것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추가컨텐츠 #레시피 #수영복
추후 추가될 예정인 12종의 DLC를 개별로 구입하는 것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①~⑫는 2021년 3월부터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입니다.

●시즌 패스 구입 특전 “라이자 전용 의상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가 추가됩니다.
『소피의 아틀리에 ~신비한 책의 연금술사~』의 주인공인 소피의 의상을 모티브로 한 라이자 전용 의상입니다.

【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
①라이자 전용 수영복 의상 「트로피컬 서머」
②렌트 전용 수영복 의상 「비치 플래그 킹」
③타오 전용 수영복 의상 「스쿨 트립」
④클라우디아 전용 수영복 의상 「블랙 모노키니」
⑤파트리샤 전용 수영복 의상 「화이트 뷔스티에」
⑥클리포드 전용 수영복 의상 「오션 트레저」
⑦세리 전용 수영복 의상 「비터 쇼콜라」
⑧레시피 확장 팩 「조합의 극의」
⑨레시피 확장 팩 「전투의 극의」
⑩추가 맵 「켈드라 성」
⑪초고난도 맵 「양염 섬」
⑫GUST EXTRA BGM 팩

※①~⑦: 해당 캐릭터의 수영복 의상 각 1종
※⑧: 새로운 조합 중간 재료의 레시피와 새로운 효과를 지닌 에센스의 레시피
※⑨: 배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수한 효과를 지닌 아이템의 레시피와 방어구ㆍ장식품의 레시피, 각 캐릭터(7명)의 무기 레시피
※⑩: 새로운 유적과 그 유적에 관한 이벤트(음성 없음)
※⑪: 고난도의 새로운 유적과 그 유적에 관한 이벤트(음성 없음)
※⑫: 게임 내 BGM 변경에서 사용 가능한 GUST 타이틀의 BGM 팩. (『라이자의 아틀리에』나 『BLUE REFLECTION』 등의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①~⑧⑩⑫는 2021년 4월 말까지, ⑨⑪은 2021년 5월 말까지 배포될 예정입니다.
※각 코스튬이나 수영복 의상은 아틀리에 안의 책상에 있는 일기의 「탈의실」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캐릭터가 파티에 있어야 합니다)
※⑧~⑪을 즐기기 위해서는 게임 본편을 특정 부분까지 진행해야 하거나, 게임을 클리어한 이후의 저장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⑫는 아틀리에 안의 책상에 있는 일기의 「BGM 변경」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시즌 패스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나 각 콘텐츠의 내용, 명칭 등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배포 예정일이나 배포 순서는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2 Season Pass」에 포함되어 있는 콘텐츠①~⑫는 추후 단품으로도 구입 가능합니다. 중복 구입에 주의해 주십시오.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세트 상품 『라이자의 아틀리에2 ~잃어버린 전승과 비밀의 요정~ Digital Deluxe with Season Pass』도 판매 중입니다. 구입하실 때는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영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일본어*, 프랑스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koeitecmoamerica.com/support/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