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 - Lords of the West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의 첫 번째 공식 신규 확장팩인 '서쪽의 군주들'을 소개합니다. 추가되는 두 개의 문명과 새로운 유닛, 새로운 기술로 친구들에게 도전하고 세 개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즐기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국어더빙캠페인 #신규문명2개추가
Age of Empires II: Definitive Edition의 첫 번째 공식 신규 확장팩인 '서쪽의 군주들'을 소개합니다. 추가되는 두 개의 문명과 새로운 유닛, 새로운 기술로 친구들에게 도전하세요. 세 개의 새 캠페인을 통해 서유럽과 지중해에서 전투를 벌이세요. 군사력과 외교력으로 상대를 이기거나 경제력과 문화력으로 압도하세요!


2개의 새 문명

부르고뉴 - 단순한 공작 영지를 경제력, 문화적 성취, 그리고 발전된 군사 기술 및 전술로 서유럽의 경이적인 존재로 끌어올리세요. 부르고뉴의 특수 유닛은 쿠티예로서, 전투에서 돌격하여 강력한 충격 공격을 사용하는 기병입니다.

시칠리아 - 지중해의 교차점에서 다양한 문화와 군사 정신을 경험하며 중세 유럽에서 손꼽히는 부유한 왕국을 건설하세요. 시칠리아의 특수 유닛은 사전트로서, 강력한 돈존을 축조할 수 있는 강인한 보병 유닛입니다.


3개의 풀 보이스 캠페인

에드워드 1세 - 반군 귀족들에게 포로로 잡혀 있던 에드워드 1세는 자신의 타고난 권리를 되찾고 쪼개진 잉글랜드를 더없이 명망 있고 강인하게 재건하겠다고 맹세합니다. 기민한 지휘관이자 교활한 정치인으로서, 그는 효과적이지만 윤리적이지는 않은 무자비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권력과 영광을 향한 그의 갈증은 그를 잉글랜드, 웨일스, 스코틀랜드, 심지어 십자군 원정까지 끌고 갑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브리튼으로 플레이합니다.

서쪽의 대공들 - 수십 년 동안, 부르고뉴의 공작들은 미친 프랑스 왕이 벌이는 혈전에 휘말려 그들의 계책, 군사력, 막대한 금력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흘리게 한 피는 그들 자신의 피로 갚아야 하는 법. 그들은 자신의 왕국을 세우는 것을 목표로 북쪽에 관심을 가집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부르고뉴로 플레이합니다.

오트빌 - 오트빌의 로베르는 서기 1047년에 작은 도적떼와 함께 노르망디를 떠납니다. 그 세기가 지나기 전에, 그의 가족들의 지위는 이탈리아의 공작, 성지의 공작, 심지어 시칠리아의 왕까지 오릅니다. 이 용감한 노르만 모험가들과 함께 세 가지 문화를 융합하여 유럽에서 가장 관용적이고 세련된 왕국을 형성하세요. 이 캠페인에서는 시칠리아로 플레이합니다.

https://privacy.microsoft.com/privacystatement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스페인어-중남미*,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베트남어, 스페인어 - 스페인,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ageofempires.com/support/aoe2/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업적 목록

    -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