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pocalypse

친구들을 만나서 카드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규칙도 아예 바꿔 버리세요. 90년대 배경으로 펼쳐지는 싱글 RPG에서 메가 뮤턴트 파워 펫 마스터가 되어 세상을 구하는 겁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그래픽에속지마시오 #ㅅㅌㅊ카드배틀게임 #매우질좋은번역

Join the conversation on Discord


Includes Gauntlet Mode

Gauntlet mode is a roguelike mode where every run is unique, you pick your champion and fight your way through increasingly difficult battles. After every win you can draft new cards, rules and rewards for your deck in an effort to build the ultimate combo and beat the Gauntlet. Best of all it's included free with Cardpocalypse!


게임 정보

친구들을 만나서 카드 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임 규칙도 아예 바꿔 버리세요. 90년대 배경으로 펼쳐지는 싱글 RPG에서 메가 뮤턴트 파워 펫 마스터가 되어 세상을 구하는 겁니다. 10살 소녀 제스가 두드스달 초등학교에 처음으로 등교한 날, 선생님에게 벌을 받게 되면서 전교생이 가장 즐겨하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 교내에서 금지되었습니다. 결국 학생들은 선생님 몰래 할 수밖에 없게 되었죠. 이윽고 게임 카드 속에 있던 뮤턴트까지 현실 세계로 난입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제 제스와 친구들이 괴물들을 막아야 합니다.

수상 경력 있는 인디게임 제작사이자, Guild of Dungeoneering을 제작한 Gambrinous가 트레이딩 카드 게임으로 싸우는 RPG 게임을 선보입니다. Cardpocalypse는 1990년대를 배경으로 합니다. 컴퓨터에 플로피 디스크를 끼우고, 잡지에서 게임 치트키를 알아내던 시절 말이죠. 여러분은 두드스달 초등학교를 돌아다니며 뮤턴트를 쓰러트릴 정도로 강력한 카드 덱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승리를 위해 카드를 서로 교환하거나 모으고 내기도 걸어 보세요. 게임 규칙을 바꾸거나 아예 원하는 대로 카드를 개조할 수도 있습니다.

  • 카드 게임의 영웅이 되세요. 가장 희귀한 영웅 카드를 모아서 덱을 만드세요. 영웅 카드마다 특별한 능력이 있어 여러분만의 고유 덱을 만들 수 있습니다. 적 영웅 카드의 체력을 먼저 0으로 만드는 사람이 게임에서 이깁니다.

  • 메가 형태로 진화하세요. 영웅 카드의 체력이 반 이상 줄어들면 메가 형태로 진화합니다. 메가 형태로 진화하면 영웅의 공격력이 더 강해지고 새로운 힘을 얻게 됩니다.

  • 게임판을 뒤집어 버리세요. 게임을 플레이하는 아이들은 자기들만의 규칙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뮤턴트가 무엇을 바꿀지도 알고 있죠. 카드 게임을 하면서 새로운 규칙과 조건을 더하거나, 좋아하는 카드의 이름을 바꾸고 스티커로 카드를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메가 뮤턴트 파워 매거진을 이용해서 완전히 새로운 카드를 만들어 보세요. 단, 한 번 바꾸고 나면 다시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 여기저기 돌아다녀 보세요. 학교 곳곳을 돌아다니면서 두드스달 초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기묘한 일들을 파헤쳐 보세요. 퀘스트를 완료하고 카드나 스티커, 캔디를 모으세요. 학교 친구들과 카드를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시 되돌릴 수 없으니까 조심하세요!

  • 카드를 모두 모을 수는 없습니다. 결국에는 여러분만의 덱과 규칙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스티커의 개수는 한정적이고 매번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됩니다. 가끔은 최고의 카드를 얻기 위해 무언가를 포기해야 할 때도 있죠.

  • 그때 그 1990년대. Cardpocalypse는 선택에 따라 진행되고 상호작용이 풍부한 이야기 같은 근사한 게임입니다. 90년대의 소년소녀로 되돌아가 볼 수 있답니다. 야호!
  • Gauntlet Mode 도입! 매 플레이가 새로운 로그라이크 모드입니다. 원하는 챔피언을 골라서 더욱 어려워진 전투를 헤쳐나가세요. 승리할 때마다 새로운 카드와 규칙과 보상으로 덱을 새로 짜는 겁니다! 궁극의 콤보를 이루어 건틀릿을 깰 자신이 있으신가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RPG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아랍어, 네덜란드어,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스페인어-중남미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discord.gg/aCb7xe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 애플 구독형 게임 서비스 어떤 모습일까? 애플 아케이드 써봤더니

    Cardpocalypse (Versus Evil) 카드 퍼즐을 통해 전투를 벌이는 RPG 게임. 친구를 사귀고, 카드놀이를 하고, 규칙을 변형하고, Mega Mutant Power Pets 마스터가 되어 카드포칼립스(Cardpocalypse)의 세계를 구출해야 한다. Chu Chu Rocket!...
  • 애플 아케이드 마침내 한국 상륙... 이용 방법은?

    Cardpocalypse (Versus Evil) 카드 퍼즐을 통해 전투를 벌이는 RPG 게임. 친구를 사귀고, 카드놀이를 하고, 규칙을 변형하고, Mega Mutant Power Pets 마스터가 되어 카드포칼립스(Cardpocalypse)의 세계를 구출해야 한다. ▲Chu...
  • 애플 아케이드에서 '곧 사라질' 게임 15가지

    카드포칼립스(Cardpocalypse) 도와가: 어몽 섀도우(Towaga: Among Shadows) 데드 엔드 잡(Dead End Job) 돈 버그 미!( Don’t Bug Me!) 스펠드리프터(Spelldrifter) 스파이더사우르스(Spidersaurs) 익스플로텐(Explottens) 배틀스카이...
  • 애플, 구독형 게임플랫폼 '애플 아케이드'로 승부수

    Turtle ▲Frogger in Toy Town ▲Lega Arthouse ▲ Cardpocalypse ▲No Way Home 등 약 30종의 게임이 선공개됐다. 심시티 제작자인 윌 라이트도 애플 아케이드 탑재를 위해 준비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은 해당 게임...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