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 or Die!

로그라이크와 타워 디펜스 사이에 있는 이 영광스러운 게임에서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여, 자원을 모으고 업그레이드를 수집하며 살아남고, 모든 종류의 외눈박이 화성인들과 전투하며 방어기지를 건설하세요.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한글화 #캐릭터만귀엽다 #종잇장같은컨텐츠 #자원채취+디펜스

업데이트 알림

MARS OR DIE! V.1.2 UPDATE



Comrades! Huge update! A whole brand 9-missions new Campaign, new Defensive Turrets, new bigger and badder Aliens, Hardcore difficulty, tons of new content!

Read all about it here.


게임 정보

곧 착륙할 예정입니다. 화성은 우리 것이다!


행성 간 탐사선 FORTITVDO VIII호는 화성의 토양을 탐사하고 끔찍한 화성 토착 생명체들과 전투하고 방어기지를 지으며 이 피할 수 없는 점령의 선두에 설 용감한 탐험가들을 데려옵니다. 우리의 가장 빛나는 지도자는 바로 당신에게 이들을 이끌 명예를 부여했습니다. 살아남고 하나로 뭉쳐 승리로 향하는 길을 건설하세요!

정찰병 B. 빈, 공병부대

공병부대의 최고의 병사이자 우리의 영광스러운 군대에서 가장 빠른 군인입니다. 개인 에너지 리펄스 실드를 장착하여 가장 강력한 공격도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정찰병 빈(Bean)은 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콩(Bean)도요.

B. 밥 소령, VI 강습사단

인정사정 없는 명사수입니다. 대의명분을 좋아하지만 초콜릿과 발레도 사랑하는 사나이입니다! 밥 소령은 느리게 움직입니다. 하지만 그 어떤 화성인도 밥 소령의 총알로부터 살아남을 만큼 빠르지는 않습니다.

기지 건설

우리의 탐험가들은 기지 건물과 채굴 시설을 가장 효율적으로 건설할 수 있는 설계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동 추출기, 산소 생성기, 무기고, 단발 자동 방어 터렛, 연발 자동 방어 터렛을 건설하고,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우리의 영광스러운 깃발을 건설하세요!

캠페인을 명심하세요

우리가 구상한 가장 뛰어난 침공 계획은 9가지 미션으로 나뉩니다. 점령은 신속하며 한치의 오차도 없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 한심한 화성인들이 어마어마한 숫자를 믿고 전투를 벌이는 경우를 대비해 끝없는 전쟁에도 대비해야 합니다.

영광 있으라! 화성이 아니면 죽음뿐!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인디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34bigthings.com/press/sheet.php?p=mars_or_die

블로그 포스트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