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ea 2

클레아 2는 점프 스케어가 없는 스킬 기반의 공포 생존 모험물로, 2019년작의 후속작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전작과연계된스토리 #발소리의공포 #횡스크롤호러


휘트록 맨션의 비극이 벌어진 지 4년이 지났습니다. 메이드였던 플로린은 자신에게 너무나 소중했던 사람을 되살리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러려면 그녀는 3차원을 지나 망자의 세계로 가야만 합니다. 무서운 내세가 기다리고 있었지만, 플로린은 버티며 나아가기로 결심했습니다.

어쨌든, 이 순간은 그녀가 구원을 받을 마지막 기회이기 때문입니다.

* * *

기술이 응축된 공포:


클레아는 2 근본적으로 기술을 시험하는 장입니다. 적극적인 적들이 실시간으로 회랑을 오가며, 플레이어가 내는 모든 소음에 반응합니다. 이 메커니즘에 통달한 사람들에게 클레아는 도전적인 칭호가 될 것입니다.

하나도 없는 점프 스케어:


점프 스케어가 하나도 없었던 클레아 1의 전통이 이번 후속작에서도 이어집니다.

리플레이 기능:


의상과 갤러리, 난이도, 다양한 엔딩, 아케이드 기능까지 해금할 수 있습니다. 플로린을 위해 그녀의 여정을 다시 거쳐볼 이유가 많아진 셈이죠.

완벽한 음성 지원:


모든 장면마다 음성이 완벽히 지원됩니다. 출연진의 연기를 즐기면서 이전보다 훨씬 깊게 클레아의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 * *

2019년 동안 클레아를 후원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께서 꿈꾸셨던 모든 것들과 그 이상이 이번 후속작에 담겨 있으리라 믿습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액션 어드벤처 인디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일본어,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스페인어-중남미, 이탈리아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invertmouse.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테리아씨의 부적절한 게임리뷰 Clea(클리아) 야매 공략

    본 게시글은 'clea'에 대한 공략을 다루고 있습니다.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으며, 연재가 아닌만큼... 2, 루, 올챙이 로 외웠다. 3스테이지 : 동생이 등장한다. 은신을 하나 엇갈리기를 이용해 평소 데리고...

  • 테리아씨의 부적절한 게임리뷰 Clea(클리아) 기본 설명

    Clea 메인화면 ~ 소개글 ~ 본 게시글은 'clea'에 대한 기본 및 심화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후 공략... - 케이크 : 저장 - 수정구슬 : (게임중반 등장) 인벤토리 +2 / 이동속도 +20% / 멀리 보기 거리 2배 중 택일...

  • 게임하는 뇽이네 검은사막 쿠폰 페스타 쿠폰 수궁 매구각성 - ②

    검은사막 쿠폰 THAN-XBDF-ESTA-2023 FEST-AQUI-ZPRE-SENT BDKR-WITH-CLEA-NONE REME-MBER-73TH-0625 BLAC-KDES-ERTN-KLKS MORN-INGW... 포위 당하지 않도록 배를 조정하면서 각개격파를 유도해내는 것이 공략의 핵심입니다. 다름으로...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