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base Startopia

스페이스베이스 스타토피아 는 경영 시뮬레이션 및 제국 건설 요소, 전략 시뮬레이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유머감각이 곁들여진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엉성한전투 #높은러닝커브 #우주정거장경영

지금 출시되었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44320/Railway_Empire_2/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643310/Dungeons_4/


특징 목록

완전히 더빙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미션에서 사령관으로서의 스킬 및 리더십을 발휘해 스페이스 스타토피아를 은하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상업 및 관광 허브로 만드세요.

3가지 주요 지구 관리를 위해선 당신의 리더십이 필요합니다. 하부 지구에는 생존에 필요한 모든 시설들이 있고, 유흥지구는 방문객들에 집중하고, 생태 지구에 있는 동식물은 생존에 필요한 자원을 제공하는 한편 우아한 드라이어드의 서식지이기도 하죠.

우주 정거장에 당신 혼자가 아니기에 경쟁은 불가피합니다. 경쟁자의 자원을 파괴하거나 기계 유닛들과 함께 공격할 수도 있고, 자원 거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우주 해적들이 당신의 정거장에 침입하지 못하도록 조심하세요.

역동적인 내레이터 인공지는 “VAL”이 당신이 내리는 모든 결정에 말과 행동으로 반응합니다.

폭넓은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더불어, 자유로운 샌드박스 모드, 그리고 협동 및 경쟁 최대 4인을 지원하는 멀티플레이어도 당신을 기다립니다.


EXTENDED EDITION BONUS CONTENT



  • 익스텐디드 에디션에는 특수:
  •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 외계인 모자
  • 다양한 외계인 종족 조각상
  • 퍼지 드로이드 및 쓰레기 수거봇 스킨을 포함합니다


게임 정보



“도와주세요, 추락하고 있... 어라? 오, 죄송합니다. 제 시스템이 업데이트가 필요한 듯하네요. – [메모리 삭제] – 훨씬 나아졌네요... 스페이스베이스 스타토피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 당신의 효율적인 도우미, 우주정거장 인공지능 VAL입니다.

제 기록에 따르면 이 정거장은 17년 동안 사용되지 않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특이하군요. 그리고 당신이 이 구역의 유일한 생명체인 듯하네요. 축하합니다! 당신을 이 우주 정거장의 사령관으로 임명하겠습니다. 당신이 전임자보다는 더 잘했으면 좋겠네요. 기록을 보면 전임자는... 어... 지렁이 외계인 종족한테 삼켜진 듯하네요... 에이, 걱정하실 건 없습니다!

같은 일이 당신에게도 일어나지 않도록 당신이 할 일이 많습니다. 그 중에는 추가 구역 설립, 세가지 주요 지구의 관리, 고객 유치는 물론, 행성 개선 계획에 필요한 에너지를 대주는 외계 생명체 방문객들의 유흥에도 신경써야 합니다. 아 그리고 아마 제 보안 프로토콜 상 버그겠지만, 다른 구역의 적대적인 생명체들이 센서에 다수 감지됩니다...

뭘 기다리시나요? 일하러 가자고요! 같이 힘을 합쳐 우주를 정복하자고요.”




스페이스베이스 스타토피아 는 경영 시뮬레이션 및 제국 건설 요소, 전략 시뮬레이션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유머감각이 곁들여진 게임입니다. 난이도 있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및 다양한 전투 모드에 더불어, 최대 4인을 지원하는 협동 및 경쟁 멀티플레이어 모드도 있습니다.
당신이 우주 정거장 지구 3개를 관리하고, 8가지 외계인 종족들을 맞이하며, 적대적인 침략자들까지 막아내는 동안, AI 내레이터가 사랑스러우면서도 날카로운 어조로 모든 상황을 옆에서 보고해줄 것입니다.

Kalypso Media에서 추천하는 다른 게임

https://store.steampowered.com/app/493900/Dungeons_3/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맥OS 리눅스OS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러시아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중국어 간체*, 한국어, 중국어 번체, 일본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www.kalypsomedia.com

오픈마켓 가격 정보


관련 기사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