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iko no sutoka

'Saiko No Sutoka'는 호러 생존게임으로 당신이 주인공인 선배가 되어 선배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 얀데레를 피해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열쇠찾아탈출하기 #이쁜얀데레스토커
'Saiko No Sutoka'는 호러 생존게임으로 당신이 주인공인 선배가 되어 선배의 죽음을 바라고 있는 얀데레를 피해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적대적인 존재, 'Saiko Chan'은 사이코 연쇄 살인마입니다. 그녀는 아주 희귀한 얀데레 성향으로 선배를 죽일 기회가 오기 전까지 장난치는 것을 절대 멈추지 않을 겁니다.
이 게임은 'Saiko Chan'에게 초점을 맞추어 만들었습니다. 선배가 되어 그녀의 장난스러운 AI를 즐겨보세요.

다른 호러 생존게임과 다르게 그녀는 해리성 정체감 장애(DID)를 앓고 있기에 'saiko AI'에겐 두 가지 상태가 존재합니다:

얀데레 상태
이 상태에선 'Saiko Chan'은 직접적으로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주지 않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플레이어의 탈출을 방해하거나 진행을 가로막으려 시도합니다.

얀기레 상태
이 상태에선 플레이어가 일정 데미지를 입어 얀데레 상태로 돌아가기 전까지 'Saiko Chan'은 매우 적대적으로 변해 플레이어 직접적으로 죽이러 오거나 몰래 매복하여 기회를 노립니다.

게임의 주된 목표:

당신은 'Saiko Chan'에게 납치되어 감금당했습니다. 게임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학교 안에 숨겨진 번호를 찾아 조합해 금고 안에 있는 출구 열쇠를 얻어 탈출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스팀 얼리 출시에서 그녀만의 시각적인 모습으로 3가지의 모드를 소개합니다.
1. 얀데레 모드는 그녀가 계획을 실행하기 이전의 정상적인 모습입니다. (튜토리얼/스토리 모드)
2. 일반 모드와 하드 모드는 일반적인 'Saiko'게임으로서 목표는 탈출입니다.
3. 얀기레 모드는 여기 포함된 모드 중에서 가장 어려운 모드로서 도전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모드입니다. (몹시 어려운 모드)


부디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SaikoNoSutoka #ホラゲー #ヤンデレ


이 게임은 알파 2.1 버전이며, 요즘 게임에선 보기 드문 AI로 게임을 제작할 계획이기에 앞으로 나올 새로운 컨텐츠들도 기대해 주세요.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액션 어드벤처 캐주얼 시뮬레이션
영어*, 일본어*, 독일어, 스페인어 - 스페인, 한국어, 포르투갈어 - 브라질, 러시아어, 중국어 번체, 튀르키예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폴란드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www.facebook.com/SaikoNoSutoka

블로그 포스트 정보

  • ある ひと의 有의미한 BLOG 얀데레에게 쫓기는 무료 공포 게임 Saiko no sutoka 알파...

    Saiko no sutoka는 제가 작년 여름에 공포게임을 찾던 중에 알게 된 작품이었는데, 정식판은 보시다시피... 다음엔 이렇게 공략을 해봐야겠어."라며 도전적으로 변합니다. 요컨대 공포게임을 극복하는 방법 중...


업적 목록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