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Admiral: Age of Sail

Ultimate Admiral: Age of Sail은 Ultimate General 시리즈의 제작자들이 만든 전술적 전쟁 게임입니다. 나폴레옹 전쟁과 미국 독립 전쟁 시기 벌어졌던 전설적인 해군 전투들을 경험하십시오.

트레일러 영상 보기 상점 방문하기

게임 정보

#역사적전투재현 #실시간전략 #전열함전투중심

Join our discord server.


게임 정보

독창적인 해군 전쟁 게임을 경험하세요(A TRULY UNIQUE NAVAL WARGAME EXPERIENCE)

Ultimate Admiral: Age of Sail을 통해 Ultimate General 시리즈 최고의 AI를 경험하세요. 바다와 육지, 혹은 둘 모두가 혼합된 전장을 누비며 해병대의 탄생을 지켜볼 수 있습니다.얼리 억세스 버전에서는 영국과 미국을 다루는 두 가지 캠페인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각각은 3개 막에 걸친 30개의 해전과 지상전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얼리 억세스 기간 동안 15개 정도의 새로운 전투가 포함된 두 개의 막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여러분은 미국과 영국의 전설적인 지휘관이 되어 역사 속 전투와 사건의 발자취를 따라가게 됩니다.
• 영국 캠페인에서는 중앙아메리카 해안의 장교후보생에서 시작해 트라팔가르 해전에서 프랑스 제국의 대함대를 꺾은 전설적인 제독까지 올라간 호레이쇼 넬슨의 여정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미국 캠페인에서는 존 폴 존스가 되어 독립 전쟁의 한복판으로 뛰어들 것이며, 최초의 미국 해군과 함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한 투쟁을 시작하게 됩니다.

해전(NAVAL BATTLES)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선 해상 기동 기술을 익혀야 합니다. 대항해시대에는 적절한 위치에 있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했습니다. 날씨와 바람으로부터 이점을 얻고, 적절한 때에 공격하여 큰 피해를 입히며, 육중한 전열함들의 기동을 예측해야 합니다. 적에게 접근하여 일제 포격을 선물해 주어야 하지만, 아무리 경험 많은 선장일지라도 파괴와 침몰, 심지어는 사망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상륙작전(LANDING OPERATIONS)

함포만으론 충분하지 않다면, 해병대를 데려와야 합니다! 당신의 강인한 해상 보병은 적 함선에 올라타고, 상륙 작전을 수행할 수 있으며 적군 포대와 요새를 공격하기 위해 육군과 합류할 수 있습니다. 엄폐와 진형, 사기를 관리하여 당신의 병사들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지상전(LAND BATTLES)

바다를 통제하는 것은 전쟁의 절반에 불과합니다. 신대륙이든, 구대륙이든, 그 사이에 있는 수많은 섬이든, 바다에서의 싸움이 끝난 후에는 육지를 밟을 병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육군을 지휘하여 육지의 적들, 해병대의 소규모 병력만으로는 부족한 곳에서 싸워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GAMEPLAY)
함대 구축: 외해에서의 성공은 진급으로 이어집니다. 무등급 함선만으로 이루어진 작은 전대를 키워 수 척의 전열함과 함께 적을 압도할 거대한 함대를 만드십시오. 새로운 기술과 무기로 배를 꾸며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병사 관리: 당신의 병사들은 전투가 끝날 때마다 성장합니다. 대포를 한 발 쏠 때마다 정확도가 증가하며, 항해가 거듭될수록 체력이 좋아지고 선박을 보다 효율적으로 조작할 수 있게 됩니다. 적함에 올라타거나 육지 위에서 싸운다면 전투 기술이 향상됩니다. 물론, 정예병들의 죽음은 쉽게 극복할 수 없는 타격이 됩니다.
평판 획득과 진급: 전투에 참가할수록 더 나은 함장이 될 수 있습니다. 전투를 통해 얻은 경험으로 빠르고 기동성이 뛰어난 전대를 만들거나 느리고 중무장한 전열함들로 적을 압도하세요. 전투가 끝난 후 얻은 보상을 통해 보급품, 해군본부와의 관계 계선, 병사 모집, 장비 가격 인하 등 캠페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역사적 캠페인(HISTORICAL CAMPAIGNS)
소규모 전투에서부터 육지와 바다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까지, 다양한 전장에서 벌어지는 80개 이상의 전투에 참여하십시오. 이 캠페인의 향방은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행동과 전투 결과에 달려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다음과 같은 유명한 전투가 포함됩니다.
- 벙커 힐 전투 (1775년)
- 타오르는 노퍽 (1776년)
- 서배너 공방전(1779)
- 헨리 곶 해전 (1781)
- 체사피크 만 해전 (1781)
- 툴롱 포위전 (1793)
- 케이프 세인트 전투 빈센트 (1797)
- 나일 해전 (1798년)
- 트라팔가르 해전 (1805)
- + 70개의 추가적인 역사적 전투와 창작 전투 및 부가 임무

스크린샷

가격 히스토리

요약 정보

윈도우OS
인디 시뮬레이션 전략
영어*, 러시아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간체, 한국어
*음성이 지원되는 언어
https://forum.game-labs.net/forum/151-ultimate-admiral-age-of-sail/

오픈마켓 가격 정보


블로그 포스트 정보

  • 휘스토리 Whi’s Story 어드미럴 : 에이지 오브 세일(Ultimate Admiral: Age of Sail)!

    이러한 전열함의 해전을 경험해볼수 있는 게임, Ultimate Admiral: Age of Sail을 플레이해보았습니다! 배경화면은 대충 이렇습니다. 카리브해의 영국 요새일까요. 경계를 서는 병사와 바다에는 전열함이 위용을...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 인기 게임의 모든 것! GSI [게임 소개/평점] Ultimate Admiral: Age of Sail (얼티메잇...

    [게임 소개/평점] Ultimate Admiral: Age of Sail (얼티메잇 어드미럴: 에이지 오브 세일) * 게임 평점 : 8.0/10 (매우 좋음) * 게임 소개 - 출시 날짜 : 2021년 4월 7일 - 개발자 : Game-Labs / 배급사 : Game-Labs - 인기 태그...

  • Game 정보마당's 에이지 오브 세일 출시, Ultimate Admiral : Age of Sail Release

    #해전 #게임소식 #미국 #독립전쟁 #영국 #전쟁게임 #RTS #토탈워 울티메이트 제너럴 시리즈의 제작진이 만든 해전/지상이 혼합되있는 토탈워류 전술게임입니다. 프랑스가 기세 등등하고 영국도 힘 꽤나 썼던...


업적 목록

코멘트